아띠몽 쌀호두과자, 리얼 찰옥수수빵,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벤트홀

아띠몽 쌀호두과자, 리얼 찰옥수수빵,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벤트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식품관 이벤트홀에 아띠몽이라는 식품 업체가 들어왔더라고요. 쌀호두과자와 리얼 찰옥수수빵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줄이 길고 엄청 인기가 많아보였어요. 궁금한 마음에 저도 줄 서서 한번 사먹어보았습니다. 계산할때 여쭈어보니 9월 17일 목요일까지 이벤트홀에서 판매를 하신다고 하시네요. 호두과자와 찰옥수수빵 모두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로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호두과자보다 찰옥수수빵이 너무 궁금해서 줄 서보았어요. 지나가는데 고소한 냄새가 정말 좋더라고요.


아띠몽 쌀호두과자


쌀호두과자와 리얼 찰옥수수빵 둘다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호두과자는 1번이랑 옥수수빵 2개 주세요. 이런 식으로 주문하는걸 들었습니다. 가볍게 먹기엔 호두과자 양이 너무 많아서 여쭈어보니 팥앙금 호두과자 10개 6천원에도 파십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옆에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호두과자 만드는 것도 지켜았는데 호두를 정말 큼직하게 잘라 넣으시네요.



다 구워진 호두과자 크기도 꽤 큽니다.


아띠몽 쌀옥수수빵


호두과자 뒤에는 찰옥수수빵이 자리잡고 있었고요.




옥수수빵은 이렇게 낱개 포장해서 판매하시더라고요. 옥수수 껍질에 다시 쌓는 듯한 포장이라 예쁘네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디저트


옥수수빵 만드는 것도 살짝 보았는데 옥수수빵 속도 정말 많이 채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포장해 온 옥수수빵 한 입 먹어보니 뭔가 콘치즈 먹는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안에 보니 포장해올 땐 몰랐는데 확실히 콘치즈 소스가 베이스가 된 것 같았습니다. 버터향이 고소하고 옥수수도 맛있었어요. 반죽은 똑같은데 개인적으로 호두과자보다 찰옥수수빵이 훨씬 맛있네요.



요건 포장해온 호두과자. 따뜻할때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10개라 구입해서 종이 봉투에 주셨는데 20개 구입하면 상자에 담아주시더라고요.



호두과자 한 입 베어물면 팥앙금 반 호두 반 들어있습니다. 이게 쌀가루 반죽이라 그런지 조금 퍽퍽한 느낌이 있어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드시면 더 괜찮습니다. 팥앙금은 제 입맛엔 조금 많이 달단 느낌이 들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쓴 커피랑 은근히 잘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엄청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호두과자는 천안 학화호두과자가 제일 맛있는 거 같네요. 그래도 지나가다 보이시면 옥수수빵은 한번 사먹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