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접촉냉감 토퍼 퀸 사이즈, 곁이불 구입 후기

자주 접촉냉감 토퍼 퀸 사이즈, 곁이불 구입 후기

이번에 자주에서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평소에 눈여겨보았던 접촉 냉감 토퍼 퀸 사이즈와 곁 이불을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곁 이불은 작년부터 이벤트로 받아 사용 중인데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하나 더 사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토퍼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한번 구입해보았고요. 원래 크라운 구스 토퍼를 사용하고 있는데 5년 정도 사용했더니 슬슬 버려야겠더라고요. 구스 토퍼랑은 비교할 수 없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시원한 소재의 토퍼라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습니다.



자주 접촉냉감 토퍼 퀸 사이즈는 할인가 34,950원이고요 곁이불은 27,930원 주고 구입했어요. 토퍼가 진짜 일반 침대매트 가격보다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접촉 냉감 겹이불은 싱글 사이즈 밖에 없고요. 색상은 그레이, 블루 2가지 입니다. 소재가 폴리에스터, 나일론이 섞여 있는데 되게 부들부들하고 딱 만졌을때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촤르르한 소재. 통기성이 좋아서 얼굴까지 덮어도 전혀 불편함 없고요. 세탁하고도 반나절만에 다 마르더라고요.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자주 냉감 토퍼. 도톰합니다.



밑에는 빨판처럼 미끄럼방지처리가 되어 있고요. 아쉽게도 매트 고정끈은 없더라고요.




퀸 사이즈 침대에 딱 잘 맞습니다.



에어컨 바로 맞은편에 침대가 있어서 그런지 누우면 진짜 시원해요. 계속 시원하진 않은데 공기와 맞닿는 면은 또 금방 시원해지고 그렇더라고요. 토퍼면이 부들부들해서 몸에 닿을 때 기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잘 바꿨단 생각이 들어요. 곁 이불은 조금 더 큰 사이즈가 나오면 좋을 거 같습니다. 펼치면 작은 사이즈는 아닌데 몸에 잘 감기는 소재다 보니 딱 1인용이거든요. 아무튼 자주에서 나오는 접촉 냉감 시리즈가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