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16cm 석류레드 구입 후기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16cm 석류레드 구입 후기

요즘 솥밥 레시피에 꽂혀서 스타우브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스타우브 라이스 꼬꼬떼를 구입하고 싶었는데요. 스타우브 할인 행사가 있어서 원형 꼬꼬떼 16cm 석류레드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1만원대에 구입했는데 행사가라 많이 싸게 구입한 편이고요. 네이버 쇼핑몰 검색하면 15만원~18만원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처음 구입해보는 스타우브 제품. 주물 냄비라 관리가 까다롭다고 들었는데요. 솥밥을 너무 해보고 싶어서 작은 사이즈인 16cm로 구입했는데요. 16은 2인용 솥밥하기 딱 좋은 사이즈더라고요.



다들 아시다싶이 스타우브는 프랑스에서 제조하고 있고요. 원형 꼬꼬떼는 석류레드 이외에도 블랙, 그레이, 다크블루, 바질그린, 가지퍼플 등 다양한 색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타우브 꼬꼬떼 박스를 오픈하니 이렇게 냄비 뚜껑이 먼저 보이네요.




뚜껑 밑에는 이렇게 냄비가 놓여져 있고요. 평소 보관할때도 저기 저 플라스틱 캡을 끼워주면 공기가 통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버리지 말고 가지고 있어야겠습니다.




아기자기한 스타우브 꼬꼬떼. 무겁고 조리하기 불편해서 구입할 일 없을 줄 알았는데요. 이렇게 하나 구입해보니 스타우브 꼬꼬떼를 모으시는 분들의 마음을 알겠더라고요. 너무 귀엽고 예쁩니다.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16


석류레드는 생각보다 색상이 더 진해서 만족스럽네요. 실물이 훨씬 예쁜 것 같습니다.


스타우브 꼬꼬떼


이번에 스타우브 꼬꼬떼를 구입하면서 킴스쿠킹 반찬 없이도 테이블이 완벽해지는 솥밥이라는 책도 함께 구입했는데요. 열심히 책 보고 솥밥 따라 해봐야겠습니다.



스타우브 무쇠 주물 사용방법을 보면 냄비는 첫 사용 전 물로 세척하라고 되어 있고요. 빈 냄비 혹은 건조한 상태에서 가열해서는 안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처음에 기름을 발라주고 한번 구워준다는 분도 계시던데 냄비라서 굳이 그렇게 안해도 될 것 같아보입니다. 사용법 찾으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서 함께 정보 올려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