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에코백, SSF샵 구입 후기

메종키츠네 에코백, SSF샵 구입 후기

SSF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종키츠네 30% 세일 소식을 듣고 에코백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에코백 중 20SS Unisex Small Shopping Bag Rainbow Triangle Fox 라고 적혀진 제품이고요. 가격은 95,000원인데 현재 30% 세일 중입니다. 저는 SSF샵에 쿠폰, 적립금 등을 써서 45,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원래 여우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 백팩 토트 에코백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이 에코백이 좀 더 잘 써질 것 같더라고요.



SSF샵에서 구입한 메종키츠네 에코백. 배송은 하루만에 왔습니다. 메종키츠네는 직구가 저렴하기 때문에 직구로  종종 구입하고 가끔 SSF샵에서 사이즈 있으면 구입할때도 있는데요. SSF샵은 배송이 매번 빨라서 좋더라고요.


메종키츠네 에코백


아이보리 색상에 카키 색이 들어가있고 가방 끈은 검은색으로 둘러져 있습니다. 중간에 레인보우색의 여우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카키 부분은 앞주머니로 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에코백 안에는 이렇게 작은 주머니도 들어있어서 휴대폰이나 작은 물품을 넣기 좋습니다.



20SS Unisex Small Shopping Bag Rainbow Triangle Fox


이 제품은 끈이 두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요. 짧은 토트 끈과 옆으로 메고 다닐 수 있고 긴 숄더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짧게 들어도 귀엽고요.



길게 들면 또 긴대로 이쁘네요. 에코백인데 너무 가격을 주고 사는 것 같아서 선듯 지갑이 안열렸는데 이번에 세일도 하고 쿠폰도 먹여서 나름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잘 들고 다닐 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