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프로틴, 셀렉스 스포츠 웨이(WPI) 파우더 초콜릿, 복숭아 맛 구입 후기

매일유업 프로틴, 셀렉스 스포츠 웨이(WPI) 파우더 초콜릿, 복숭아 맛 구입 후기

평소 매일유업에서 나오는 셀럭스 마시는 프로틴을 꾸준히 섭취해오고 있는데요.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서 매일 조금이라도 해당 제품을 통해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있습니다. 최근 셀렉스 스포츠 웨이(WPI) 파우더가 출시되었는데요. 매일유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체험분을 판매하길래 구입해보았습니다. 복숭아 맛 2개, 초콜릿 맛 2개에 텀블러 포함하여 6,9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무료배송이고 텀블러가 락앤락이라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네요. 텀블러 하나 산다고 생각해도 괜찮은 가격이라 구입해보았습니다.


매일유업 프로틴


매일유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고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링크 걸어두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입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WPI) 파우더


현재는 복숭아, 초콜릿 2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분리유청단백질인 WPI 파우더가 20g 들어있습니다. 그 밖에 L-카르니틴, 치커리 식이섬유가 함께 포함되어 있네요. 칼로리는 99kcal 입니다. WPI에 대해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Whey protein Isolate의 약자인데요. 우유에 들어있는 Whey protein를 한번 농축시킨 것을 WPC라고 하고 여기서 지방, 유당을 제거한 것을 WPI라고 합니다. 우유를 먹으면 배가 꾸르륵 거리거나 아픈 경우 유당불내증이 있다고 말하는데요.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은 단백질 섭취할때 WPI 제품을 드시면 됩니다. WPI 제품이 보통 단백질 파우더보다 더 비싼 편이라 유당불내증이 없다면 일반적인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하셔도 무방합니다.



셀럭스 텀블러에 눈금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편하네요. 물 200 mL에 파우더 한봉지를 넣고 내용물이 잘 섞이게 흔들어주면 끝입니다.




깔끔한 락앤락 텀블러. 튼튼하고 안에 잘 쉐이킹될 수 있게 거름망같은게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설명서대로 물 200ml에 초콜릿맛 웨이 파우더를 넣어봅니다.




그대로 뚜껑을 닫고 흔들어줬는데 금새 잘 섞이네요. 개인적으로 PT할때 단백질 파우더가 너무 맛이 없어서 단백질바로 바꾸었는데요. 그것도 너무 달아서 아예 단백질 섭취를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포스팅한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에서 단백질 함량은 좀 낮지만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만족스럽다고 얘기했었고요.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는 기존에 먹었던 단백질 파우더보다는 확실히 맛은 있네요. 엄청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같은 느낌이고요. 진짜 단백질 파우더 경험해보신 분들은 이정도면 먹을만하네! 라고 하실 것 같습니다. 복숭아맛은 아직 못먹어보았는데 후기로는 초콜릿이 훨씬 인기가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로우슈거, 매일유업 단백질 음료 추천

요플레 프로틴 플레인, 빙그레 단백질 요거트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