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팜 초당 옥수수 20개입 구입 후기

제주팜 초당 옥수수 20개입 구입 후기

지난번 제주팜에서 초당옥수수를 구입하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초당옥수수 품질도 좋고 맛도 진짜 달더라고요. 20개 구입한거 벌써 다 먹고 한 박스 추가 주문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초당옥수수는 수확하면 빠르게 당도가 떨어지기 전에 그때 그때 수확한 제품을 바로 배송해주더라고요. 20개입 가격은 3만 3천원에 구입하였고요. 초당옥수수 잘못 구입하면 씨알도 굵지 않고 곰팡이 핀 옥수수가 온다고 하던데 이번에 배송 온 제품은 1차 구입때 보다 훨씬 품질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로젠 택배로 도착했는데 무거워서 현관에 앉아 바로 다 손질해버렸어요. 빠르게 손질 후 빠르게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박스 개봉하고 손질하려고 만지는데 진짜 한 손에 꽉 잡힐만큼 통통하더라고요.


제주 초당옥수수


밑둥도 가위로 자르고 껍질은 한 꺼풀만 남겨놓고 모두 손질하였습니다. 옥수수 수염 부위도 잘라주었고요. 이렇게 냉장보관하면 최대 5일까지는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당옥수수


지난번에는 달긴 달았는데 좀 얼룩덜룩 했었는데요. 조금 더 익어서 그런지 이번엔 완전 샛노란 옥수수가 왔어요.



20개 옥수수가 거의 모두 이렇게 꼭지까지 꽉 알이 찼고 완전 통통합니다. 손질 한 옥수수는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저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로 자주 구워먹고 있습니다. 유산지를 넣지 않으면 180도에서 15분 정도 구으면 딱 알맞고요. 유산지를 깔고 구으면 앞면, 뒷면 15분, 10분씩 돌리면 되더라고요.



완전 통통하고 샛노란 초당옥수수. 지난번 구입보다 품질이 너무 좋아서 대만족입니다. 특히 꼭지까지 잘 여물어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요즘 초당옥수수 먹고 화장실을 진짜 잘가고 있어서 자꾸 찾게되는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서 완전 맛있게 구워진 초당옥수수. 아삭하고 달달하고 진짜 맛있네요. 사계절 내내 수확할 수 있었음 좋겠는데 딱 여름에만 반짝 먹을 수 있어서 있을때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연관글

초당옥수수 에어프라이어, 생으로 먹는 방법

초당옥수수 보관 방법, 구입 후기, 칼로리 정보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