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 떡볶이 도곡점, 신전매콤치즈김밥, 모듬 튀김 배달 주문

신전 떡볶이 도곡점, 신전매콤치즈김밥, 모듬튀김 배달 주문

쿠팡이츠에서 신전 떡볶이를 배달시켰습니다. 도곡점이 평가가 정말 좋더라고요. 신전 떡볶이는 중학교때부터 정말 좋아했었는데요. 이렇게 전국 체인으로까지 성장하다니 정말 놀랍네요. 아무튼 신전 떡볶이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3단계가 있는데요. 중간맛으로 선택하였고 신전매콤치즈김밥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튀김은 모듬튀김에 오징어튀김까지 추가하니 16,000원이 나왔네요.


신전 떡볶이


신전떡볶이 2인분, 신전매콤치즈김밥, 튀김입니다.


신전떡볶이 모듬튀김


튀김은 모듬튀김에 오징어튀김 추가하였고요. 모듬튀김 구성은 오뎅3개, 만두3개, 김말이2개, 잡채말이2개입니다.



매콤한 신전 떡볶이 소스로 만든 치즈김밥. 김치도 함께 들어있어서 아삭한 맛도 있습니다.



신전매콤치즈김밥


다른 지점은 김밥만 먹어도 매콤한 느낌인데 도곡점에서 주문한 김밥은 좀 싱거운 느낌이더라고요. 살짝 심심한 느낌이라 국물에 찍어먹었더니 매워 죽는줄 알았네요.



2인분 주문해도 깔끔하게 1인분씩 봉지에 포장해서 보내주셨고요. 봉지채 그대로 먹는다고 사진을 이렇게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말랑말랑한 떡볶이.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중간맛인데 국물에 푹 찍어 먹으니 엄청 맵더라고요. 중간맛도 매워서 혼났습니다. 참고로 신전 떡볶이 남은 소스는 버리지 말고 짜짜로니, 짜파게티 만들때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