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추천, 다크 초콜릿 모카, 콜드브루 몰트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추천, 다크 초콜릿 모카, 콜드브루 몰트

요즘 자주 방문하고 있는 스타벅스 청담R점. 리저브 매장은 2층에 있고요. 1층에서 리저브 메뉴를 함께 주문할 수 있고 2층에서 단독으로 리저브 메뉴만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 콜드브루 몰트에 한참 빠져서 리저브 매장만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따뜻한 라떼가 먹고 싶어서 다크 초콜릿 모카도 함께 주문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청담R점. 자리에 앉으면 미리 주문했는데 물어보시고요. 주문해야한다고 말하면 메뉴판을 건네주십니다. 앉은 자리에서 스타벅스 앱으로 결제도 가능해서 진짜 편한거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추출 기구도 구경하고 주문한 메뉴가 나올때까지 기다려봅니다.



이번에 주문한 다크 초콜릿 모카 tall 사이즈. 가격은 7천원이고 따뜻한 음료로 부탁드렸어요. 옆에는 콜드브루 몰트.




예쁘게 라떼아트까지 해서 내어주십니다. 모카 라떼라서 살짝 쌉싸름한 초콜릿맛과 커피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라 추천드립니다.



그 옆에는 콜드브루 몰트. 콜드브루에 스타벅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2개 넣고 믹서에 갈아낸 음료에요. 프라푸치노보다 아이스크림을 갈아서 얼음 알갱이가 안느껴지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이 메뉴도 추천드립니다.




요건 다른 날 마셨던 바닐라 빈 라떼. 여름이라 그런지 아이스로 그냥 내어주시더라고요. 다음엔 핫으로 달라고 말을 해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닐라 빈 라떼는 굉장히 밍숭맹숭한 맛이었어요. 평소에 폴바셋 라떼를 즐겨 먹어서 그런지 점도도 너무 묽고 고소한 맛이 하나도 안느껴지더라고요. 아이스로 나와서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 묽어서 많이 실망했습니다. 다음에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같은 맛이면 다신 먹지 않을꺼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