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탑 밀크빙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0층 카페

밀탑 밀크빙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0층 카페

시추안하우스에 들렸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에 위치한 밀탑에서 빙수 한그릇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밀탑은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본점이 있고요. 아직까지 성업중입니다. 무역센터점은 2018년쯤 오픈 공간으로 리뉴얼 하였는데요. 잠깐 빙수한그릇 먹고 가기 좋게 바뀌었습니다. 백화점에 사람이 별로 없던데 10층에 위치한 밀탑은 테이블이 거의 꽉 차더라고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에 위치한 밀탑. 테이블에 앉아 있는데 이 날 바빠서 그런지 정신없는 모습입니다. 직원분을 부르고 밀크빙수 하나 주문했습니다.


밀탑 밀크빙수


밀탑 밀크빙수. 단팥과 떡이 따로 나옵니다. 단팥은 리필 가능하고요. 예전엔 리필해달라 그러면 떡도 같이 줬는데 요즘은 안주시네요.



밥 공기그릇 사이즈에 나오는 밀크 빙수. 가격은 9천원인데 양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쫄깃한 떡은 지점마다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밀탑은 지점차이가 정말 심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먹는 밀탑이 가장 맛있습니다. 지금도 사진을 보면 얼음 결정이 보입니다. 지점마다 제일 큰 차이가 나는게 빙수 텍스처더라고요. 압구정 밀탑은 진짜 곱고 연유가 고루 잘 묻어져 있는데요. 아닌 지점은 물맛이 많이 납니다. 지나가다 한 그릇 먹고 가긴 좋으나 진짜 밀탑을 좋아하는 저로썬 많이 실망스럽네요. 밀탑은 압구정 현백이 본점의 품격을 잘 지켜주니 고마울 따름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