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 프로틴 플레인, 빙그레 단백질 요거트 후기

요플레 프로틴 플레인, 빙그레 단백질 요거트 후기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빙그레에서 나온 요플레 프로틴이 눈에 보이더라고요. 요즘 매일유업에서 나온 셀렉스 단백질 음료도 잘 마시고 있는데요. 프로틴 요거트는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맛은 플레인, 블루베리 맛 두 가지 판매하고 있고요. 가격은 4입 4,980원이고요. 플레인 맛에는 프로틴이 10g 들어있고 블루베리맛은 9g 입니다. 요플레 마시는 프로틴 음료도 판매하고 있는데 그건 18g 들어있더라고요. 다음엔 그 제품도 한번 구입해보고 싶습니다.



요플레 프로틴. 단백질은 10.4g 들어있고요 달걀 1.5개분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도 105kcal라서 크게 부담 없는거 같아요.


빙그레 프로틴 플레인


출시 된 지 얼마 안되서 행사로 2개 더 붙어있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인데 행사 할때 자주 구입해두어야 겠습니다.


요플레 프로틴 플레인


유청단백분말은 뉴질랜드산으로 적혀있고요. 분리우유단백분말은 덴마크산입니다.



요플레 플레틴 영양정보입니다. 완전 무지방 제품은 아니지만 단백질이 10g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예전엔 무지방, 무당 제품도 많이 찾곤 했는데 결국은 맛이 괜찮아야 꾸준히 먹게 되는거 같습니다.


요플레 프로틴 플레인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살짝 꾸덕한 요거트를 확인할 수 있고요. 기존에 판매하는 요플레는 묽었던 기억이 나는데 프로틴 요거트는 살짝 수제 요거트 느낌이 나더라고요. 마음에 듭니다.



맛도 생각보다는 단맛도 있고 새콤 달달한 플레인맛이라 먹기 좋네요. 견과류 섞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요. 저는 아침에 먹는 유산균 분말을 섞어서 함께 먹곤 합니다. 처음 사먹어봤는데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도 좋아보여요. 다음엔 블루베리 맛도 한번 사먹어 보고 싶네요. 플레인맛도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