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콘란샵, 롯데백화점강남점, 서울소품샵 탐방

더콘란샵, 롯데백화점강남점, 서울소품샵 탐방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더콘란샵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콘란샵은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데 작년 드디어 서울에 상륙한다고 해서 한참 핫했던 기억이 나네요. 서울에서 하이엔드리빙 소품을 볼 수 있는 샵이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가격이 엄청나더라고요. 그동안 해외 리빙샵에서 직구하던 아이템들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새로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강남점 신관 1,2층 모두 사용하고 있고요. 2층으로는 백화점 본관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백화점에 맞추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하는 것 같더라고요.





1층에는 문쪽에는 다양한 리빙 소품과 음향 기기들이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 템으로 유명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도 눈에 보입니다.




앤틱한 느낌의 티볼리 오디오도 눈으로 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 오디오도 매니아층이 상당히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1층 안쪽에는 욕실 인테리어 소품과 주방 소품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와인잔, 접시, 커트러리 등도 예쁜게 많아서 하나하나 살펴보니 시간이 꽤 흐르더라고요. 이쯤 보고 가구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요즘 패브릭 소파에 관심이 많은데 패브릭 위주로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눈호강하네요. 가격대는 정말 후덜덜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소파 가격을 슬쩍 보았더니 천만원...







구석에는 실제 집처럼 인테리어를 해놓았는데 거실에 PH아티초크가 딱 배치되어도 정말 예쁘네요. 1층이었나 2층에 직구로 많이 구해하는 Louis Poulsen 전구 보는 맛도 좋더라고요.





하나같이 예쁜 가구들... 눈호강 눈호강. 인테리어에 한번 맛들리면 파산한다던데 왜 그런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주방은 엘지 시그니처로 꾸며놓았던데 사이드에 이렇게 주방 기구 수납해놓은게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언제 이렇게 예쁘게 꾸미고 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층에는 인테리어 잡지도 배치되어 있고 카페가 있어서 자주 놀러가기 좋은 거 같습니다.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