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위쳐, 팝업 전시존, 넷플릭스 미드

코엑스 위쳐, 팝업 전시존, 넷플릭스 미드

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핫한 미드 중 하나인 위쳐 팝업 전시존이 코엑스에 있다고 해서 잠깐 들려보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방영 전부터 엄청나게 홍보하기도 했고 워낙 거액의 돈을 들여 만든 미드라 그런지 이렇게 팝업 존까지 만들어서 홍보하더라고요. 벌써 시즌 2를 제작하고 있다고 하는데 저도 요즘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8화까지 밖에 없어서 아껴보는 중인데도 벌써 6화까지 봐버렸네요. 코엑스 위쳐 팝업 전시존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 플라자에 위치하고 있고요. 맵에서 잠바 주스, 에이랜드 찾으시면 금방 발견하실 것 같아요. 팝업 존이 생각보다 엄청 작아서 이것 때문에 오긴 좀 그렇게 지나가다 잠깐 들리기 괜찮아 보였습니다.


코엑스 위쳐


위쳐 검. 위쳐 팝업 존 방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사진 인증하면 추첨 통해서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위쳐 검. 간지나네요.




위쳐는 말만 들었지 소설이나 게임으로 플레이 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미드로!


코엑스 위쳐 전시존


위쳐 검과 키키모어 괴물. 위쳐 검은 뽑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1화에 나왔던 키키모어 괴물. 뒤에는 예니퍼.




1화 볼땐 좀 무서웠는데 이렇게 보니 좀 귀엽기도... 코엑스 위쳐 전시존은 2020년 1월 5일 일요일까지 오픈한다고 하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