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롯데홈쇼핑 구입 후기, 가격 정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롯데홈쇼핑 구입 후기, 가격 정보

지난밤 홀린 듯 구매하였던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롯데홈쇼핑에서 다이슨 1주년 판매 기념으로 소프트 브러쉬 또는 하드 브러쉬 랜덤 1개 증정 조건으로 나왔더라고요. 다이슨 에어랩이 여태까지 최저가가 41만원정도 나왔던거 같은데요. 무이자 할부는 20개월까지 되는데 일시불 3만원 할인 받았습니다. 또, L 클럽가입(L.club)으로 받은 쿠폰 사용하였고 추가 적립금, 엘포인트 적립, 카드 5% 페이백 등 모두 다 받으면 실구매가 44~45만원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증정품인 브러쉬가 공홈 가격으로 53,000원 정도 되니 조건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올해 크리스마스 셀프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구입하였습니다. 밤 11시 20분쯤 결제했는데 하루 뒤인 오늘 오후 4시에 도착했더라고요. 만세!


dyson airwrap complete


색상은 고를 수 없었고 핑크? 푸시아 색상입니다.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준다는 마법의 에어랩. 컴플리트는 말그대로 드라이기부터 베럴 2종, 브러쉬 2종, 볼륨 브러쉬 1개 모두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공홈 가격은 599,000원이고 백화점에도 가끔 행사해서 520,000원대에 나온다는 소문이 들리더라고요. 다이슨 드라이기가 나왔을때도 저 가격을 주고 사야해?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더 비싼 스타일러를 사다니...





에어랩 박스는 인조가죽 같은데 굉장히 박음질도 그렇게 퀄리티 있더라고요. 다이슨 에어랩을 잘쓰시는 분들은 여행갈때도 들고 다닌다고 하던데 파우치도 조만간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dyson airwrap complete


상자를 열면 다이슨 구성품이 이렇게 들어가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왼쪽부터 드라이기, 30mm 베럴, 40mm 베럴. 방향에 따라서 컬 모양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다이슨 백화점 매장에서 베럴 화살표가 거울에서 가르키는 방향이 컬 방향이라고 하더라고요. 매일 연습해봐야겠습니다.



왼쪽부터 소프트 브러쉬, 하드 브러쉬, 라운드 볼륨 브러쉬입니다. 저는 가는 직모 모발에 숱이 적은 편이라 아마 이 브러쉬들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오늘 여기 있는 브러쉬로 정수리쪽 볼륨을 넣어봤는데 진짜 굿. 확실히 롤빗으로 볼륨 넣는것보다 훨씬 훨씬 쉬웠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본체이고요. 브러쉬는 위에 끼워서 쓰면 되고 뒷면에 잠금버튼이 있더라고요. 앞면에는 풍량 조절, 온도 조절,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이건 설명서고요. 다이슨 에어랩 브러쉬 관리 방법이나 필터 청소하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고요. 스타일러 사용방법은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요건 다이슨 본체 필터 청소 도구. 오늘 사용 첫날이라 그런지 베럴 사용 방법이 제일 어색하네요. 생각보다 모량도 적게 잡아서 말아야하고 컬 방향을 안쪽으로 넣을지 밖으로 넣을지 판단도 잘 안서네요. 몇번 집에서 연습하다보면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그래도 머리를 덜 말린 상태에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드라이기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 jmw 드라이기보다 더 빨리 마르는거 같아요. 사용하면서 좋은 팁을 알게 되면 사용 후기 포스팅을 따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