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프레소 블렌드 티캡슐 추천, 히비스커스 에이드 만드는 방법

메디프레소 블렌드 티캡슐 추천, 히비스커스 에이드 만드는 방법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메디프레소 블렌드 티캡슐 리뷰입니다. 이번에 메디프레소에서 전통, 한차, 블렌드 티캡슐을 시음하게 되었는데요. 전통, 한차 티캡슐 포스팅은 아래 연관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디프레소 블렌드 티캡슐은 히비스커스, 루이보스, 캐모마일 티캡슐 3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향긋한 허브티를 네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메디프레소 티캡슐


제가 사용하고 있는 네스프레소 시티즈 모델과 메디프레소 티캡슐 3종세트. 박스 구성이나 티캡슐 포장 하나하나가 정말 예쁘게 되어 있어요.


메디프레소 블렌드 티캡슐


블렌드 티캡슐은 루이보스,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3종류인데 각각 티캡슐마다 전문 티 소믈리에가 허브 배합을 달리 하였더라고요. 예를 들어, 히비스커스 블렌드에는 레몬그라스, 로즈힙, 로즈플라워, 건조사과, 오렌지필이 배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블렌드 티캡슐도 각 10개씩 들어있어요. 한 상자당 정가는 13,900원인데 메디프레소 사이트에서 세트로 구입하면 훨씬 더 저렴히 구입가능해보였습니다.



메디프레소 캐모마일 티캡슐


요건 캐모마일 블렌드 티캡슐. 마리골드, 라벤더, 레몬그라스, 로즈플라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이건 히비스커스 티캡슐. 개인적으로 히비스커스는 에이드로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이다, 얼음만 있으면 정말 근사한 에이드가 만들어집니다.



준비물은 얼음, 히비스커스 티캡슐, 사이다. 정말 간단하죠? 갑작스럽게 손님이 왔을때도 내어주기 좋더라고요.



컵에 얼음을 담고 에스프레소 모드로 1차 추출해줍니다.



그 다음 사이다를 절반 정도 채워줍니다. 에스프레소 양의 2배 정도 넣어주면 되는 것 같아요.



다음 롱고 모드로 2차 추출을 해줍니다. 2차로 추출하니 히비스커스가 훨씬 진하게 나와서 정말 예쁘게 레이어링 되더라고요.



롱고 모드로 한번 더 추출한 모습. 조금 더 진하게 마시고 싶으면 에스프레소 모드를 눌렀다가 잠깐 멈추고 10초 뒤에 다시 추출하면 처음부터 훨씬 진하게 내려옵니다.


메디프레소 히비스커스 티캡슐



이렇게 완성된 히비스커스 에이드! 색깔도 정말 진하고 예쁜데 맛도 엄청 좋더라고요. 레몬 하나 꽂거나 애플 민트를 띄워도 더 예쁠 것 같네요. 달콤한 스콘과 함께 먹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날에 마셔본 캐모마일.



평소에도 캐모마일 티를 좋아하는데 요즘 티백은 천으로 된 TWG 말곤 사용하고 있지 않거든요. 모처럼 티캡슐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내려 마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도 충분히 추출이 잘되는 거 같아요. 원래는 한 포스팅으로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티가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하나하나 먹다 보니 이렇게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허브티를 좋아하는 편이라 블렌드 티캡슐도 종류가 조금 더 다양하게 늘면 좋겠어요. 얼그레이와 같은 홍차 티캡슐 같은 것도 나오면 밀크티 만들어먹으면 정말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요즘 정말 잘마시고 있는 메디프레소 티캡슐. 블렌드 티캡슐 중에선 히비스커스 강력 추천드려요.


연관 사이트: 메디프레소 홈페이지

연관글: 메디프레소, 커피머신으로 내리는 전통, 한차 티캡슐 시음 후기

이 포스팅은 메디프레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