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상품 잭링크스 육포 오리지널 비프 저키

 코스트코를 계획 없이 방문하게 될 경우 무엇을 사야 하지? 고민하는 순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먹을 맥주 안주가 생각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코스트코 추천상품은 잭링크스 육포 입니다. 마침 저도 코스트코에 방문하였다가 기린 맥주가 세일을 하더라고요. 한 팩 집어오면서 같이 먹을 안주로 잭링크스 육포 오리지널 맛을 골라왔습니다. 맥주 안주 베스트라고 하면 개인적으론 육포만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잭링크스는 육포 중에서 궁 육포와 더불어 자주 언급되는 인기 제품입니다.




 잭링크스 육포는 뉴질랜드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저는 미국에 있을때 몇 번 먹어보았는데 거의 8 년만에 다시 먹어보는 것 같아요. 잭링크스 육포 중에선 후추맛이 인기인데 사실 시현님이 집어오셔서 다른 맛이 있는지 확인은 못해봤습니다. 다음에 코스트코를 가면 육포 코너엔 제가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잭 링크스 오리지널 비프저키는 총 255 g 으로 1회분(51 g) 당 140 kcal 입니다. 생각보다 열량이 높지 않더라고요. 다 먹어도 700 kcal 정도 되겠네요. ㅎㅎ 저지방 고단백질 육포라 크게 부담도 없더라고요. 제품에도 good protein source 라고도 적혀있네요. 


잭링크스 육포 가격: 대략 16,900 원 (지점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순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사먹던 감질맛나는 사이즈의 육포를 보다 큼직만한 잭링크스 육포를 보니 반갑습니다. 사진으론 다소 딱딱해 보이는데 생각보다 연하더라고요. 제가 턱관절이 안좋아서 의사선생님이 이런거 먹는 거 알면... 막 식겁하실텐데; 씹다보면 말랑말랑하고 뭐 괜찮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짜지도 않고 달달한 맛도 나는 것 같아요. 맛있고 무난한 육포라고 하면 표현이 좀 이상한가요? ㅎㅎ



 255g 이 얼마나 되는지 접시에 한번 꺼내보았어요. 육포로 쌓은 산입니다. 이 얼마나 부유한... 산이란 말입니까. ㅎㅎ 매일 땅콩강정이랑 맥주를 먹다가 오랜만에 좀 고급진 맥주 안주가 생겨서 좋습니다. 다음엔 좀 더 시즈닝 된 후추맛이나 스위트 앤 핫! 으로 구매해보고 싶네요. 온라인몰에는 검색이 안되던데 다음번 방문시 다른 맛도 코스트코에 있는지 확인을 좀 해오겠습니다. ㅎㅎ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