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후쿠오카점, 텐진 디저트 맛집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후쿠오카점, 텐진 디저트 맛집

오사카 여행때 먹고 반했던 시아와세노 팬케이크가 후쿠오카에도 상륙했더라고요. 2017년 여행때 이 소식을 듣고 한번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는 텐진에 위치하고 있고요. 팬케이크는 기본적으로 조리 시간이 30분 이상 걸리고 카페이다 보니까 웨이팅이 좀 긴 편이에요. 새로 생긴 매장이어서 이 날도 어김없이 40분 이상 웨이팅하고 들어갔던 기억이. 인테리어도 예쁘고 팬케이크도 워낙 맛있는 곳이라 아직도 인기많은 매장이라고 하더라고요. 후쿠오카점은 웨이팅하기 좀 애매한게 2층에 입점해있는데 올라기는 입구가 매우 좁고 가파른 계단으로 되어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우리나라에도 괜찮은 팬케이크집이 많이 생겨나는데요. 일본에서 먹은 그 맛이 안나서 늘 실망했는데 제가 포스팅했던 만옥당 팬케이크가 그나마 비슷한 것 같습니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아기자기 예쁜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계단 입구가 매우 좁아서 가게 내부도 왠지 작을꺼란 편견이 있었는데. 의외로 크더라고요. 시아와세노는 조명도 예뻐서 셀카 사진 찍기 참 좋습니다.





팬케이크가 구워지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메뉴판은 찍지 않았는데 영어로 있어서 크게 어려움 없고요. 지난번에도 맛있게 먹었던 Pancake with hot chocolate & homemade granola 로 주문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추가로 주문. 음료는 진저에일로! 주문하다보니 오사카 방문때랑 완전 똑같더라고요. 가격은 팬케이크가 1150엔,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추가 100엔, 진저에일 580엔. (가격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후쿠오카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텐진


다시봐도 영롱한 팬케이크.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부드러움. 생크림도 정말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라 다시 반하고 가네요.



시원한 진저에일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팬케이크 사랑입니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집에서 1인 1팬케이크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오사카때 만난 시아와세노를 후쿠오카에서 다시 만나니 괜히 반가웠습니다. 빡센 웨이팅만 어찌 넘긴다면 팬케이크는 정말 만족스러울꺼라 생각하네요. 2018년 교토 여행에서도 정말 맛있는 팬케이크를 만났는데 후쿠오카를 마무리하고 열심히 또 사진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2017년 여행기를 2019에는 끝내려고 했는데... 가능하겠지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후쿠오카텐진점

Open: 10:30 to 20:3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