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멘타이쥬, 명란덮밥, 츠케멘, 푸딩 추천

후쿠오카 멘타이쥬, 명란덮밥, 츠케멘, 푸딩 추천

후쿠오카에서 딱히 먹고 싶은 게 없을 때 가는 멘타이쥬. 3~4번 간 것 같은데 갈 때마다 점점 웨이팅이 길어지고 내부 인테리어가 바뀌더라고요. 명란이 친숙한 한국분들은 사실 멘타이쥬가서 명란 덮밥 먹으면 이걸 왜 이 가격에 먹지? 라는 생각이 들 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론 멘타이쥬에서 명란 요리로는 츠케멘을 추천해 드리고요. 사실 여긴 푸딩 맛집입니다.



일부러 점심 시간 지나서 왔는데 웨이팅이 있네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문 앞까지 왔습니다.



명란 덮밥과 함께 나오는 소스의 맵기표. 4단계 과감하게 선택 하셔도 안매우니 안심하세요.





원래 1층에는 명란 판매대가 있었는데 테이블을 놓았더라고요. 2층이 훨씬 자리가 좋은데 아쉽습니다.




2인이면 양이 좀 모자르긴 하지만 Hanmen set 추천. Hanmensui set는 명란국 하나 더 나오는데 차라리 츠케멘 면을 추가로 시키는게 좋아보이더라고요.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Hanmen set에 푸딩 2개 주문했습니다. 1인 1푸딩 추천드려요.




한적한 주택가. 바로 앞이 아크로스 빌딩있는 텐진공원이라 멘타이쥬에서 점심먹고 텐진으로 쇼핑가기도 좋습니다.


멘타이쥬 Hanmen set


츠케멘과 명란 덮밥이 나오는 Hanmen set. 짭쪼름한 츠케멘 국물이 매력적입니다.


멘타이쥬 멘타이코


명란에 백다시마를 두른 자태.



함께 나오는 소스를 뿌려 먹으면 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에다가 참기름, 청양고추 넣는게 더 맛있어요.




츠케멘 면은 탱글탱글하고요. 츠케멘 국물이 찍어서 먹으면 감칠맛도 좋고 짭쪼름해서 맛있습니다.



멘타이쥬 푸딩


드디어 디저트 타임. 개인적으로 후쿠오카에서 푸딩 넘버 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쌉싸름한 젤리는 보석 같고요.



커스터드 푸딩과 함께 먹으면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네요. 멘타이쥬는 역시 푸딩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