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하버시티 로그온 (log-on) 문구, 소품 쇼핑하기 좋은 곳

홍콩 하버시티 로그온 (log-on) 문구, 소품 쇼핑하기 좋은 곳

홍콩 하버시티에는 자라홈, 프랑프랑, 토미카 등 인테리어 소품부터 팬시, 키덜트 아이템까지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리고싶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되어있습니다. 그 중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로그온이라는 팬시문구점입니다. 로그온은 하버시티 게이트웨이 아케이드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콩 로그온



저는 정처없이 떠돌다보니 어느덧 로그온이 보이더라고요. 생각보다 내부가 커서 구경할 거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블록 피규어


입구부터 보이는 귀여운 블록 포켓몬 피규어때문에 내부까지 진입하기 정말 힘들었네요. 참고로 로그온 앞쪽에 세일하는 피규어, 소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디즈니 오르골


스누피 오르골


블록 피규어 다음으로 지어지는 오르골입니다. 디즈니도 하나같이 예쁘고 스누피 오르골은 정말 홀린 듯 지갑을 열고 싶더라고요.





결혼 선물로도 좋아보이는 오르골도 보였습니다. 간간히 세일하는 물품이 잇고 오르골에 끼울 수 있는 피규어도 따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이 제품을 구입하려면 거의 2배는 더 비싸게 주고 사야하더라고요. 홍콩에서는 세일가 3만원에 구입가능하다면 한국에서는 6만원 넘어가는 제품도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전 구입하지 않았는데 가격보니 다음엔 꼭 사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밖에 피규어도 꽤 다양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제 기억에는 토이저러스 홍콩 하버시티점이 폐점한걸로 알고 있는데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로그온에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로그온은 라이프스타일 팬시,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하게 다루는 잡화점이라 안에도 쇼핑할 거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생각보다 로그온에서 시간을 많이 써버렸네요.







내부에 오르골 코너가 따로 있었는데 이렇게 뮤직 박스를 고르고 위에 올리고 싶은 피규어를 따로 구매해서 커스텀해도 되더라고요. 스누피가 너무 귀여운 모형이 많아서 정말 심쿵했습니다.







가격이 완전 저렴한건 아니지만 세일하는 제품들은 정말 가격이 좋더라고요. 이렇게 한참 로그온에서 문구, 소품 등을 구경하다보니 슬슬 배가 고파졌습니다. 홍콩에서 사실 조사해간 맛집은 많은데 더운 날씨에 지쳐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기 힘들더라고요. 이번 홍콩여행에서 마음에 들어던 스시집이 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