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하버시티 쇼핑 키키케이 kikki.k 스웨덴 문구 추천

홍콩 하버시티 쇼핑 키키케이 kikki.k 추천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하버시티 쇼핑몰 탐방을 나섰습니다. 페리 터미널 부근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수제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BTL버거도 있습니다. 오른편으로 쭉 가면 복합쇼핑몰을 지나 명품샵이 나오기도 하고 슈퍼마켓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티슈퍼를 탐방하기 위해 들리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는 오늘 키키케이(Kikki.k)라는 스웨덴 문구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콩 하버시티


침사추이에서 대표적인 쇼핑 지역답게 하버시티로 가는 입구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워낙 크게 입점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하버시티를 여행 일정에 넣으시는 분들은 꼭 원하는 shop이 있는지 맵을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처없이 다니기엔 정말 하루 금방가는 개미지옥같은 곳이거든요.




kikki.k 매장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위치는 Ocean Centre L4 411 상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키키케이 다이어리



키키케이 다이어리


키키케이하면 아무래도 키키케이 다이어리가 정말 유명합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에 귀여운 하트 캐릭터까지... 문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놓칠 수 없는 곳인것 같아요. 물론 가격은 좀 많이 사악합니다. 저는 이날 보라색 파스텔 톤의 머그컵이 너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harbor city shopping


키키케이는 문구부터 생활 잡화, 소품까지 모두 취급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실버 여권 지갑이 너무 탐났는데 은근 비싸서 놓고 왔습니다. 홍딸도 많이 남았던 여행이었는데 그냥 살껄 좀 후회되네요.


kikk.k hongkong





귀여운 카드도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kikk.k


kikk.k


아이스크림 열쇠고리도 정말 탐났는데 결국 사진 못했습니다. 한국에서 직구하면 가격이 정말 비싸기 때문에 홍콩 여행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에도 긴자에 매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우리나라는 아직 입점되지 않은 브랜드거든요. 정말 구경하는 내내 눈이 행복해지는 키키케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