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어거스틴 부산 기장 프리미엄 아울렛점: 스파이시 타이 칠리 누들, 소고기안심덮밥, 하우스와인

생어거스틴 부산 기장 프리미엄 아울렛점: 스파이시 타이 칠리 누들, 소고기안심덮밥, 하우스와인

주말 기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구스패딩하나 장만하러 갔는데 어찌나 날이 따뜻했는지 모르겠네요. 패딩 구매하려고 매번 입고 벗는데 더워서 혼났습니다. 마침 주말 20% 세일이 겹쳐 오픈시간인 10시부터 정말 많은분들이 신세계아울렛을 방문하셨더군요. 전 11시쯤 도착했는데 아울렛에 식당가가 12월까지 리뉴얼 공사중이어서 점심도 줄서서 먹을까봐 도착하자마자 생어거스틴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두번째 손님이더군요. 팟타이와 나시고렝을 정말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생어거스틴은 저랑 안맞는 것 같더군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과연? 성공적인 식사이기를 바라며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 기장점


생어거스틴 기장 신세계아울렛점은 1층 스타벅스에서 오른쪽 사이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장점은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인테리어를 아주 멋지게 해놓으셨더군요.


기장 신세계 아울렛




제가 딱 두번째 손님이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생화 장식도 예쁘고 생어거스틴이 이런 분위기었나? 싶었네요. 인테리어는 정말 좋았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생일쿠폰이 있는데 생어거스틴은 생일쿠폰으로 와인 한병줍니다. 스폐셜쿠폰이라고 생어거스틴앱을 다운로드 받고 멤버쉽 가입하시면 생일때마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예전처럼 사이드 메뉴같은걸 주는게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생어거스틴 와인




스페셜쿠폰으로 와인 한병과 하우스와인 2잔 쿠폰이 있었는데 한 병으로 도착했습니다. 아마 말을 잘못전달해드린 것 같더군요. 대낮부터 와인 한병입니다. 칠레산 백포도주로 선택했고 스파클링은 없고 당도가 살짝 낮은 편입니다. 그래도 식전주로는 꽤 괜찮더군요. 도수는 12.5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생어거스틴: 스파이시 타이 칠리 누들

원래 팟타이를 먹을까 했었는데 좀 매운음식이 당겨서 스파이시 타이 칠리 누들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스파이시 타이 칠리 누들


생어거스틴 누들



새우가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엄청 맵지도 안맵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누들면은 납작면인데 면도 맛있더군요. 개인적으론 생어거스틴와서 처음으로 만족스러웠던 메뉴였습니다.



생어거스틴: 소고기안심덮밥

게살볶음밥이나 나시고렝같은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3만원을 넘겨야 와인을 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소고기안심덮밥! 18,000원입니다.


생어거스틴 소고기안심덮밥


소고기안심덮밥


소고기 안심에 양파, 당근, 토마토 등 각종 야채가 들어가 있고 계란은 맛있게 반숙으로 구워져 나왔습니다. 소고기 안심을 하나 집어먹었는데 안심은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는데 소스가 뭔가 시큼시큼하더군요. 밥이랑 어울리지 않는단든게 제 생각입니다. 


생어거스틴 덮밥



개인적으론 스파이스 타이 칠리소스를 소고기 안심덮밥 소스로 사용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 덮밥소스가 정말 시큼시큼합니다. 그것만 기억에 남네요. 다음번엔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총 33,000원인데 멤버쉽 때문인지 할인받아 29,700원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두번째는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으니 세번째 방문은 더 성공적이길 바래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