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019년 오픈 소식

경주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019년 오픈

 오늘은 경주 힐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오픈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저는 작년에 경주 힐튼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다이아몬트 티어 혜택을 받고 숙박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 경주 힐튼 호텔은 5성급 호텔이지만 생긴지 오래된 곳이라서 숙박 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때 당시에 제가 방문 했을 때 다이아몬드 티어 혜택으로 객실 2단계 업그레이드, 웰컴 프룻을 비롯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함께 올려두었습니다.


경주 힐튼호텔


경주 힐튼 호텔 다이아몬드 티어 혜택

경주 힐튼호텔 라운지


 보시다시피 그 당시에 2인 조식 뷔페 제공, 1000 포인트 적립, 2인 수영장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는데요. 경주 힐튼 호텔에서 가장 아쉬웠던 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애프터눈티와 칵테일아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없는게 얼마나 앙꼬 없는 찐빵 같았는지... 이런 고객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경주 힐튼 호텔에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경주 힐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바로 경주 힐튼 호텔에 있는 9층 와인바 H9가 2019년 1월부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함께 운영된다는 소식입니다. 드디어 내년부터 경주 힐튼 호텔에 라운지가 생기는군요. 아마 다이아몬드 티어부터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골드 회원은 규정이 바뀌어서 조식만 무료로 주고 라운지 입장은 안시켜주는 걸로 바뀌었거든요. 내년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