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힐튼호텔 예약 가격, 겨울성수기 1박에 13만원

2017년 7월 부산 힐튼호텔 오픈


 부산 힐튼 호텔이 드디어 2017년 7월부터 개장합니다. 부산에 6성급 힐튼 호텔이 생긴다는 소식에 저도 관련 글을 올린 적이 있을 정도로 기대가 되는 곳이죠.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인피니티 풀 등을 셰어 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어떻게 될지는 실제로 오픈을 해봐야 알 것 같네요. 


부산 힐튼호텔 예약


부산 힐튼 호텔 특가 프로모션


 이제 힐튼 아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격적으로 부산 힐튼 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금 현재 힐튼 아시아 태평양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과 맞물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부산 힐튼 호텔을 정말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냐고요? 한번 보시죠.


부산 힐튼호텔 특가


객실요금이 겨울성수기 1박에 13만원? 


 2017년 겨울 성수기인 12월의 부산 힐튼 호텔 가격입니다. 거의 대부분 20만 원 이하의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18년 1월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올 겨울 성수기를 부산에서 보내는 건 어떠세요? 실제로 예약 화면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힐튼호텔 가격


 2017년 12월 13일 객실 가격입니다. 먼저 취소 가능한 요금부터 보겠습니다. 기본 룸인 킹 디럭스룸이 19만 원입니다. 스위트룸급임에도 불구하고 19만 원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취소가 가능하니까요.




부산 힐튼호텔 예약


 그 아래를 보시면 힐튼 아너스 40% 플래시 세일 가격도 보입니다. 트윈 프리미엄 룸이면 1단계 더 높은 단계의 객실입니다. 그런데 가격은 13만 원 밖에 안 합니다. 부산 힐튼 호텔이 6성급이지만 아직 오픈 전이라서 이런 가격들이 보이는 겁니다. 취불요금이지만 이 가격은 앞으로도 보기가 힘들 것 같네요. 정말 엄청난 가격입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지르셔야 합니다. 꼭 지르세요! 전 이미 질렀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