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부산 & 해운대 아난티 펜트하우스 소식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 부산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예전에 올린 글에는 2017년 4월에 오픈 예정으로 되어 있었는데 힐튼 공홈에서 확인해보니 9월로 연기가 된 것 같더군요. 오늘은 힐튼 부산 호텔에 대한 정보를 공홈에 나와 있는 내용을 토대로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호텔 부산해운대


 힐튼 호텔은 우리나라 남부 지역에 힐튼 경주, 힐튼 남해 2개의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산에도 하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드디어 2017년에 힐튼 호텔 부산이 생긴다고 합니다. 원래는 4월 개장을 예정하고 있었는데 공사 기간이 길어지는지 9월로 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공홈에 나와 있는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부산호텔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 공식페이지 바로가기


 여기가 바로 힐튼 부산 호텔의 공식 페이지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아래에 공지사항처럼 보이는 문구에 2017년 9월에 오픈 예정이라고 적혀 있네요. "This hotel will soon be joining the Hilton Portfolio of Brands but is not yet accepting reservations. It is scheduled to open in September 2017." 힐튼 부산의 등급은 6성이라고 대외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난티랑 같이 공용 풀장 부분을 셰어 한다고 하는데요. 하드웨어적으로 얼마나 멋진 프로퍼티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


주소: 268-31 GIJANGHAEAN-RO, GIJANG-EUP, BUSAN, 46083, SOUTH KOREA


 참고로 힐튼 부산 호텔의 위치는 기장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롯데 아울렛 동부산점이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처럼 해운대 근처에 생겼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그래도 이쪽이 정말 뷰가 좋다고 하니까 기대가 됩니다. 올해 힐튼 호텔 개장을 비롯해서 신라스테이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호텔 등 다양한 호텔들이 줄줄이 오픈하고 있는데 이로서 부산은 관광호텔 1만 객실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힐튼 부산 게스트룸


힐튼 부산 스위트룸


힐튼 부산 객실


힐튼 부산 객실전망



 힐튼 부산의 룸 소개편입니다. 현재 나와 있는 룸은 게스트룸과 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룸 등이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바로 가장 스탠다드 한 게스트룸의 조망도입니다. 게스트룸임에도 불구하고 방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게다가 욕실의 모습도 정말 고급지고 욕조에 통유리가 있어서 전망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파크하얏트 부산의 코너뷰를 최고로 생각하고 있는데 힐튼 부산이 파크하얏트 부산의 뷰를 이길 수 있을지 기대도 됩니다.




힐튼 부산 레스토랑


힐튼 부산 라운지


힐튼 부산 풀장바


힐튼 부산 스카이 라운지


 그리고 레스토랑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 하나 있고요. 여름 시즌에는 씬 피자, 샐러드, 샌드위치, 음료수 등을 즐길 수 있는 풀 바가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호텔 최상층에는 루프탑 바가 생기고 스카이 라운지도 생긴다고 하네요. 루프탑 바에서 바다 경치를 즐기면서 칵테일 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힐튼 부산 건물풍경


사진출처: http://cafe.daum.net/skyscrapers


 다만 힐튼 부산 호텔 오픈이 자꾸 연기가 되어서 아쉬울 따름이네요. 원래 4월로 예정이 되어 있을 때 오픈하자마자 달려가려고 했었거든요. 여름 시즌에 빨리 개장하면 더 좋겠지만 빠른 것보다는 차근차근 잘 만드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하드웨어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드는데 소프트웨어적으로도 내실이 잘 다져진 프로퍼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부산 지역의 호텔 공급이 과잉이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위치적으로 불리한 힐튼 부산 호텔이 성공하려면 초기 오프닝으로 끌어들인 고객들의 로열티를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힐튼 부산 호텔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