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brg 성공 후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brg 성공 후기

오랜만에 시도하는 BRG입니다. 요즘 핫한 메리어트 SM을 성공하여 저도 열심히 플랫 러닝 15박을 달려야 하는데요. 10월 18일까지 퐁당퐁당 숙박하면 25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요. 조금 더 좋은 방법은 BRG를 활용하여 투숙하는 경우 25% 숙박 요금 할인 혹은 5000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BRG로 핫한 곳이 페어필드 서울, 페어필드 부산이 있는데요. 저 역시 페어필드 서울에서 brg 가능한 날짜를 찾아 신청하였습니다. 공홈에서 예약 후 24시간 이내 서드파티에서 같은 호텔의 같은 룸타입 등 동일 조건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면 당장 도전하시면 됩니다.


메리어트 최저 요금 보장 제도(BRG) 신청 링크: https://www.marriott.co.kr/look/claimForm.mi




클레임은 영어로 작성하셔야하고요. 서드파티 정보 넣는 곳에 추가 코멘트란은 서드파티 스크린샷 링크 주소를 첨부하면 되는데요. 저는 위와 같이 구글 포토(https://photos.google.com/)에 올리고 공유 버튼에서 링크 주소를 받아서 올렸습니다. 이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클레임을 걸면 24시간 이내 이메일로 답장이 옵니다. brg 신청 전에 리워드를 25% 받을지 5000 포인트 받을지 미리 신청해야하고요. 숙박 할인 요금을 계산했을때 4만원 이상 더 할인되는 것 같으면 25% 할인받는게 더 낫겠죠.



이메일에 "I was able to" 가 보인다면 성공. unable to 면 brg 실패입니다. 저는 5000 포인트 신청했기 때문에 저렇게 포인트를 준다고 적혀있네요. 룸 가격도 서드파티 가격으로 조정받았습니다.




메리어트 공홈에서 예약건을 확인하면 이렇게 조정된 금액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한방에 brg 성공하였습니다. 요즘 페어필드가 가격 변동이 꽤 심한편인거 같더라고요. brg 성공하였지만 투숙 전까지 가격을 한번씩 확인하시고요. 호텔에서 가격방어측면에서 가격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럴땐 예약 취소를 하거나 brg 혜택인 5000 포인트가 더 이익인 경우엔 실투숙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