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하얏트리젠시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밤풍경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호텔 라운지 밤풍경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하얏트리젠시까지 리무진을 타고 도착했습니다. 너무 늦은시간이라 리셉션 사진은 못찍었고 24시간 이용가능했던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라운지 후기부터 올립니다. 이번 4박5일 간사이여행에서는 우메다에선 조금 떨어져있는 하얏트리젠시에서만 머물기로 했습니다. 4박을 한방에서 머물지않고 클럽디럭스 더블룸 3박, 리젠시 스위트 트윈룸 1박 이렇게 예약했었네요. 



 오사카 하얏트리젠시에는 이렇게 24시간 이용가능한 셀프라운지가 있습니다. 3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숙박하는 동안 한번씩 들렸는데 조용하고 좋더군요.







 간단히 먹을 쿠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2종류로 준비되어 있고 그날그날 바뀌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론 얼그레이 쿠키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커피머신, 블랙패스트, 다즐링, 얼그레이 등 홍차도 Dilmah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더군요. 숙박내내 라운지에서 홍차, 커피 등 테이크아웃해서 잘마시고 다녔습니다.


 

 이렇게 테이크아웃할 수 있게 종이컵, 두껑도 배치해놓았더군요. 오사카 하얏트리젠시가 도심과 다소 떨어져있어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개인적으론 조용히 쉴수있어서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습니다.




 라운지에서 보는 밤풍경이네요. 바닷가 근처에 있어서 굉장히 조용합니다. 라운지에서 잠깐 머물고 그냥 쉬려고 했는데 또 어김없이 돈키호테 사냥에 나섰네요. 다음은 벤텐초 돈키호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7.12.06 22:43 신고

    역시 하얏트는 고급스럽고 멋지네요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차가 있는 것도 좋고 한 잔 마시면서 보는 야경은 더 좋겠습니다!^^

    • 2017.12.09 18:21 신고

      넵 생각보다 좋더군요 ㅎㅎ 24시 라운지가 은근 꿀이였습니다! 역시 여행은 여유있게 ^^

  • 2018.08.08 21:50 신고

    중국하얏트는 마니 가봤는데 일본 하얏트는 처음 보내요 ㅋ

    • 2018.08.26 00:16 신고

      저는 중국은 홍콩 하얏트 밖에 안 가봤어요 ㅎㅎ 상해에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