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난바 시티 중고 피규어 상점 ADMSKI 탐방!

오사카 난바 시티 지하1층! 중고 피규어 상점 ADMSKI


 오사카 여행 3일차 입니다. 3일차 메인 일정은 덴덴타운을 방문하는 것인데 덴덴타운을 습격하기 전 난바 시티 남관 지하 1층에 아담스키 (ADMSKI) 라는 피규어 상점을 먼저 들리기로 하였습니다.





 입구부터 가득가득한 일본 캐릭터 상품을 보니 정말 설레더라고요. 중고 피규어 상점이라 방문에 따라 물건 종류나 퀄리티가 다를 수가 있어요. 저는 사실 쿠데타마 인형이 있으면 싸게 집어오려고 들린건데 이 날은 전멸이더라고요. 가게 내부도 꽤 규모가 있는 편이고 물건 종류도 정말 다양해 둘러보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의외로 이런 귀여운 디즈니 상품들도 꽤 많이 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았어요. 방문했을 땐 귀엽다!! 하면서도 다른 코너로 눈길을 금방 돌렸는데 사진으로 다시 보니 하나같이 갖고 싶은 것 같아요. ㅠㅠ



무엇보다 이런 미니 아이템들이 정말 많았어요! 가격도 100엔대부터 600엔대까지 퀄리티에 따라 천차만별이네요.




 브릭베어부터 레고 열쇠고리 등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미니 아이템들은 카메라 체인이나 열쇠고리로 사용하면 정말 예뻐서 계속 서성거렸던 것 같아요. 너무 예쁜게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올 정도였습니다.




 심지어 맥도날드 피규어 아이템들도 여기 다 있었어요! 원하는 해피밀 캐릭터 상품이 나오면 이거 사려고 줄 서시는 분들도 꽤 계시잖아요! 여기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상품들도 있네요. 사진으로는 다 못찍어왔지만 건담, 원피스 프라 모델도 꽤 많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제가 이런거 매니아가 아니다 보니 가격 비교가 어려웠는데 덴덴타운을 방문해 보니 쵸파 피규어의 경우엔 ADMSKI 에서 조금 더 싸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포켓몬스터 열쇠고리도 있고 마리오... 사진으로 보니 왜 이걸 안샀나 싶어요. 진짜 쓸어오고 싶습니다. ㅠㅠ 다음에 오사카 여행을 다시 떠나면 꼭 재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





 다들 좋아하시는 토토로 피규어도 있고 무민, 보노보노까지 없는 걸 찾기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이 수많은 아이템들 중 제가 골라온 건 요 스티치 열쇠고리입니다. 108엔 주고 샀어요! 완전 싼데 퀄리티 예술이지 않나요? 관절 인형처럼 팔다리도 움직이고 페인트 마감도 정말 잘되어있었어요! 이거 하나라도 사온게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저는 소소하게 이거 딱 하나 사왔는데 다른 분들은 ADMSKI 에서 더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부터 남자분들이 좋아하시는 프라 모델까지 모두 입고되어 있어 누구나 방문했을 때 즐겁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덴덴타운 상점들보다 ADMSKI가 훨씬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오사카 난바 ADMSK 중고 상점 위치: 

〒542-0076 오사카 부 오사카시 나니와 구 난바 나카 2-11-1 

영업 시간 12 : 00 ~ 21 : 00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