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로로 젤리 추천 및 가격 정보

일본 코로로 (Cororo) 젤리!


 일본 젤리 중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오는 양대산맥! 바로 곤약젤리와 코로로 젤리입니다. 일본 돈키호테 추천 제품 중 하나인 코로로 젤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로 젤리는 최근 GS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어요. 하지만 그 가격이 무려 일본에 2배! 2500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 돈키호테에서는 평균 100엔 가격이면 구입하실 수 있어요. 코로로 젤리는 청포도, 포도, 그리고 귤 맛! 이렇게 3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늘 청포도 맛을 구매해오는 편입니다. 코로로 젤리는 속은 과즙이 꽉 찬 젤리인데 겉은 콜라겐으로 감싸 정말 포도를 먹는 듯한 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에요. 젤리를 씹으면 탁! 하고 터지는 재미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해 온 코로로 젤리는 개봉하니 총 10개 정도 젤리가 들어있었어요. 젤리를 감싼 껍질이 보이시나요? 여름에 차갑게 해서 먹으면 정말 상큼해요! 양이 적은데 가격이 100엔이라 다소 비싸긴 합니다. 그래도 일본에서 구매하시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최근 오사카 한큐백화점엔 코로로 매장이 입점했다고 합니다. 다음 오사카 여행엔 코로로 매장을 꼭 들려봐야겠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7.06.13 13:02 신고

    아 일본애들 참 이런거 잘만드는거는 배워야한다니깐요....
    그리고 저리 비싸게 팔다니 ㅠㅠ
    그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2017.06.13 16:06

    비밀댓글입니다

  • 2017.06.14 13:27 신고

    이거 진짜 한 두번 먹으면 금세 사라져요ㅋㅋㅋㅋㅋㅋ
    전 처음에 이거 일본에서 사 먹었을 때(재작년 겨울에 아무 정보 없이 신기해서 사봤어욬ㅋ)도 양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은 2배 -_-;;;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