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돈키호테 음료수 추천 산토리 레몬씨씨

일본 산토리 비타민 레몬씨씨!

 

 일본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일본 음료수가 있습니다. 바로 산토리에서 나온 비타민 레몬씨씨 입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 일본 여행을 다니면 쉽게 지치게 되더라고요. 제가 딱 그랬습니다. 시원한 물도 좋지만 갈증과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줄 상큼한 탄산 음료수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일본 음료수 추천


 일본 편의점, 마트를 들리면 어떤 음료를 먹어볼지 고민되는 순간이 한번씩 있었던 것 같아요. 제 경우엔, 이 비타민 씨씨레몬을 알고 난 이후로 무조건! 이것만 매일 같이 먹었어요. 살짝 약 파는 느낌이죠? ㅎㅎ; 8월의 오사카는 정말 "덥다" 이 한마디로 정의하기 힘든 수준이었습니다. 숙소에서 나오자마자 1분 내에 온 몸이 땀으로 샤워한 느낌!! 이 음료수가 없었으면 정말 힘든 여행이 되었을 것 같아요.



돈키호테 음료수 추천


 산토리에서 나온 이 제품은 1000 mg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는 탄산 음료입니다. 아이셔 사탕 기억하시나요? 높은 함량의 비타민 덕분에신맛이 강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에요. 편의점, 마트, 돈키호테 어디에서나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이 끝난 후 한국에 돌아와서도 이 음료가 너무 그리웠습니다. 결국 찾은 방법은 발포 비타민을 씨그램에 2~3 알 넣었더니 꽤 비슷한 맛이 나더라고요. ㅎㅎ;; 


돈키호테, 편의점 음료수 추천

Suntory vitamin lemon C.C 가격: 151엔 (돈키호테 기준)


산토리 레몬씨씨


 오사카 우메다에서 추천드리는 구입 장소는 돈케호테 본점 입니다. 저는 힐튼 숙소 지하상가에 있는 편의점에서 주로 이용했었는데 돈키호테에선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다만 주의 할 사항은 비타민 레몬씨씨는 500 mL, 1 L 사이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이 많은데 가격은 151엔으로 같아? 이상하게 생각하고 자세히 봤더니 레몬 함량이 훨씬 낮더라고요. 강한 신맛의 레몬 탄산 음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저처럼 꼭 350 mL 제품으로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