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프로모션 아시아퍼시픽 40% 할인 (Hilton Flash Sale)

힐튼호텔 프로모션 정보 


 얼마 전에 힐튼호텔에서 일본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50%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 T&C에는 한국도 참여한다고 했는데 실제로 프로모션에는 참여하지 않았죠. 그때 아쉬웠던 분들은 이번 힐튼 프로모션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아시아 퍼시픽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40%까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입니다. 


힐튼호텔 프로모션 정보


힐튼호텔 아시아 퍼시픽 지역 최대 40% 할인 


 이번 힐튼 프로모션은 아시아 퍼시픽 지역의 호텔들이 참가합니다. 따라서 한국 호텔들도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예약 기간은 지금부터 2017년 5월 29일까지입니다. 그리고 숙박 기간은 5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올여름 성수기와 겨울 성수기를 포함하기 때문에 여행 계획 미리 세우시는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




힐튼호텔 프로모션


힐튼 프로모션


부산 힐튼호텔 플래시세일 가격은?


 이번 플래시 세일에는 부산 힐튼 호텔도 참여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부산 힐튼 호텔로 검색하면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8월 여름 성수기 주말은 좋은 가격은 거의 다 나갔습니다. 하지만 주중에는 아직도 좋은 가격이 많이 보입니다. 참고로 가을, 겨울로 가면 더 좋은 가격이 많이 보이더군요. 한번 쭉 날짜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한번 검색해 본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부산 힐튼호텔 플래시세일


부산 힐튼 플래시세일


힐튼 프로모션 T&C 규정 


 참고로 거의 대부분의 플래시 세일처럼 이번 힐튼 프로모션도 환불 불가입니다. 한번 예약하면 취소가 불가능하니 잘 참고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힐튼 아시아 퍼시픽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