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포인트 구매 100% 추가증정이벤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 포인트 구매 100% 추가 증정 포인트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6년 10월에 100%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랜만에 찾아온 포인트 구매 이벤트입니다. 이제 포인트 구매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려드렸으니 간단하게 핵심만 보고 넘어갈게요.


힐튼 호텔 포인트 구매


 힐튼호텔 포인트구매 100% 추가적립 바로가기

 힐튼 호텔 포인트는 위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그곳에서 Buy HHonors Point 를 클릭하고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포인트 구매 화면이 나옵니다. 


힐튼포인트 행사

 이번 Hiltol HHonnors 포인트 추가 증정 프로모션은 2017년 5월 3일까지입니다. 이번에는 상당히 긴 기간 동안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 성수기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포인트를 미리 사두시면 되겠네요. 참고로 이번 행사의 포인트당 단가는 1포인트당 0.5센트입니다. 힐튼은 100% 추가 증정이 가장 높은 포인트 증정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힐튼 포인트 구매


 이번 행사는 5,000 포인트 이상 구매 시에만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참고로 년간 구입 한도는 80,000 포인트입니다. 구매한 포인트는 24시간 이내에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힐튼포인트 규정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2개월입니다. 12개월 안에 포인트의 변동이 있으면 그 시점부터 12개월로 유효기간이 다시 연장됩니다. 지금까지 제가 힐튼 포인트를 이용한 예약 팁을 많이 올렸습니다. 아래의 관련글 목록에 링크를 걸어둘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