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아너스 한국, 일본 호텔 50% 72시간 타임세일

힐튼아너스 타임세일 정보 


 힐튼 아너스 일본, 한국지역 호텔의 72시간 최대 50% 타임세일 프로모션이 시작됩니다. 현재 힐튼 아너스 타임세일 사이트에는 일본 내 호텔이라고 적혀있는데 그 아래 T&C 규정에는 일본과 한국에 있는 호텔을 포함한다고 되어 있으니 한국 힐튼 호텔들도 포함될 것으로 보입니다. 


힐튼아너스 타임세일 정보


힐튼 호텔 72시간 동안 최대 50% 플래시 세일 


 이번 힐튼 플래시 세일은 일본, 한국에 걸쳐 참여하는 모든 힐튼 호텔에서 진행합니다. 2017년 5월 16일 오후 2시부터 예약이 시작되며 2017년 5월 19일부터 12월 30일까지 투숙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여름 성수기, 겨울 성수기에 한국과 일본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네요. 올해 남은 기간 전체가 50% 타임 세일에 포함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타임세일에 참여하는 호텔 리스트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는 일본 지역의 호텔들만 나와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힐튼 오사카 호텔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도 포함이 되어 있네요. 숙박 요금은 1인, 2인 숙박 시에 유효하며 세금이나 봉사료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힐튼호텔 타임세일 예약 팁 


 힐튼 아너스 타임세일은 1년에 몇 번씩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을 토대로 힐튼호텔 예약 팁을 드리자면 5월 16일 오후 2시 이전에 미리 금액을 확인해보세요. 보통 미리 가격이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부산 힐튼 호텔이 참여하는지가 지대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만약에 힐튼 부산이 세일에 참여하게 되면 저도 재빨리 달릴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좋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힐튼호텔 플래시 세일 T&C


 이번 타임세일은 전액 환불 불가 선불 조건입니다. 예약후 변경이 불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규정은 위에 올려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