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코스 마무리 보문호 야경 밤산책

경주 여행 코스 마무리 보문호 밤산책 포스팅입니다. 근처에 있는 경주 힐튼이 숙소였기 때문에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시나몬 애플 치즈 케이크를 테이크 아웃 한 후 보문호를 잠시 산책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보문호는 50 만평 규모의 인공호수입니다. 호수를 따라 지어진 리조트, 호텔이 들어서 있고 오리배, 자전거 대여 등이 가능해 호수 주변은 낮에도 산책을 나오시는 관광객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벚꽃 시즌에는 보문호 주변에 가득 핀 밤벚꽃을 보러 오시는 분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3월은 아직 벚꽃의 꽃봉오리도 피지 않았을때라 많이 썰렁하긴 했습니다.



경주 보문호 야경


 경주 동궁과 월지에서도 야경을 보고 너무 예쁘다고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왔는데 경주 보문호 야경도 정말 예쁘네요. 호수에 비친 리조트, 호텔도 그림같고 나무도 알록달록한 밤 조명 덕분에 꽃이 핀 듯 예쁘더라고요. 




 저 멀리 현대 호텔과 대명 리조트도 보입니다. 보문호에 비친 건물들이 너무 선명해 사진을 거꾸로 돌렸어도 어디가 수면인지 헷갈렸을지도 모르겠어요.


경주 보문단지 힐튼


경주 힐튼


 경주 힐튼의 모습도 보입니다. 언제나 가슴 설레는 H 마크이지요. 밤에 보니 운치있고 좋습니다. 힐튼 호텔에서 바로 보문호수쪽으로 연결되는 문이 있어 산책하기도 좋아보이더라고요. 벚꽃이 만개한 시기의 보문 호수는 아쉽지만 이웃님들의 블로그로 대리만족하였습니다. 내년에는 꼭 경주 벚꽃놀이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경주 1박 2일 여행의 포스팅도 거의 마무리에 접어드네요. 다음 포스팅은 경주 힐튼 조식편입니다. 



경상북도 관광공사: 054-745-7601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