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단지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시나몬 애플 케이크 추천

 경주 야경 명소인 동궁과 월지에서 밤산책을 한 후 다시 경주 힐튼으로 돌아왔습니다. 숙소로 돌아가기 전 경주 힐튼 바로 옆에 있는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DT점을 들리기로 했어요. 제가 방문한 경주 보문로DT점은 우리나라에서 2012년 최초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Drive thru) 를 실시한 매장이더라고요. 



낮에는 보문호를 산책하시는 관광객들로 스타벅스 앞 주차장이나 매장 안이 정신없이 바빠보였는데 저녁 늦은 시간 도착하니 한가로웠습니다. 경주 스타벅스는 제가 방문한 보문DT점 말고 한옥으로 예쁘게 되어 있는 경주 대릉원점이나 스타벅스 내부 매장이 좌식으로 되어 있는 보문호수점도 있습니다. 




 경주 스타벅스 넘어로 보이는 힐튼이 괜히 반갑습니다. ㅎㅎ Drive thru 마크도 있지요. ㅎㅎ 저도 아직 스타벅스에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 커피를 주문해본 적이 없습니다. 스타벅스도 참 별걸 다 한다 싶었는데 이 서비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 DT점에 들어오니 한옥식 조명도 예쁘고 벽에 걸린 액자도 예쁘더라고요. ㅎㅎ 경주 같은 관광 도시에 있는 스타벅스는 그 도시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게 매력인 것 같아요.






 경주 스타벅스 전용 텀블로도 당연히 있습니다. ㅎㅎ 국내 여행이나 해외 여행 시 스타벅스 컵을 기념으로 모으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뭐든 모아놓으면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와 케익 두 조각 테이크아웃을 한 뒤 경주 힐튼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원래는 불날개라고 경주에서 아주 매운 숯불 치킨과 맥주를 야식으로 먹으려 했었는데 휴일이었더라고요. ㅠㅠ 아쉬운대로 달달한 디저트라도 사왔지요.



 스타벅스 케이크는 다 비싼편인데 유독 크기가 크다는 이유로 주문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입니다. ㅎㅎ 몇번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고요. 블루베리도 큼직하고 꾸덕한 치즈케이크의 질감을 잘 살린 시트 부분도 맛있어요.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6,800 원




 스타벅스 봄 신메뉴로 나온 애플 시나몬 치즈케이크입니다. 요즘 시현님이 메뉴 선정을 좀 잘하시는데 진짜 잘골랐다고 칭찬해줬던 케이크입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양은 아쉽지만 치즈 케이크 안에 깔린 애플 과육도 살아있고 시나몬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매우 강추 드립니다. 


 스타벅스 애플 시나몬 치즈케이크: 5,900 원



 1박 2일 경주 여행인데 하룻동안 정말 경주를 알차게 즐긴 것 같습니다. 이 날 구경했던 대릉원, 첨성대, 그리고 동궁과 월지는 정말 경주가 매력적인 관광지임을 느끼게 해줬던 것 같아요. 맛있는 디저트까지 마무리가 좋습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천군동 1584-33번지 외 1번지(신평동 719-220) 전화번호 054-745-8527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DT점 영업시간: 08:00 ~ 24:00

영업시간: 08:00 ~ 24:00

전화번호: 054-745-8527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