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힐튼 호텔 실내수영장 즐기기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경주 힐튼 호텔 레이크사이드에서 배불리 조식을 먹은 뒤 실내수영장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3월 경주 힐튼은 아직 실외 수영장인 유레카가 개장하지 않은 상태이었습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은 숙박당 1회 객실당 최대 어른 2인과 어린이 2인까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실외수영장 개장 전까지 유효). 다만 주말 및 공휴일은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하여 이용 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주 힐튼 실내수영장 운영시간: 오전 6시 부터 밤 10시 




 경주 힐튼 수영장엔 탈의실 및 락커룸도 잘 갖추어져 있고 무엇보다 간단하게 바를 스킨, 로션 등도 구비해두고 있습니다. 수영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경주 힐튼 수영장 샤워실에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까지 갖추고 있네요. 현재 무료 개방 기간인데도 비품까지 제공되니 정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이 탈수기가 굉장히 빠른 시간내에 물기를 잘 잡아주더라고요. 힐튼 비닐백도 상단에 비치되어 있으니 수영복 담아다기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경주 힐튼 수영장 규정입니다. 부산 파크하얏트는 수영모를 착용하지 않아도 괜찮았는데 경주 힐튼은 수영모는 꼭 착용하셔야합니다. 전 6번 규정을 어겼네요. ㅠㅠ 식후 1시간 이전에는 수영을 삼가 하여 주세요. ㅎㅎ 




 수영장으로 입장하니 두 가족 정도만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호텔놀이는 비성수기 주중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힐튼 실내수영장엔 방문 고객도 적고 풀장도 넓은 편이라 매우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 규모가 꽤 큰 만큼 썬베드도 양쪽 나란히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자쿠지도 두개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물놀이를 위한 공기 주입기까지 설치해놓은 점이 좋아보였습니다. 저도 플라멩고 튜브를 살짝 타고 싶은 욕망이 물씬들었어요. ㅎㅎ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