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힐튼호텔 사우나 즐기기

 경주 힐튼 호텔 사우나 즐기기 편입니다. 수영장 락커룸 왼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사우나실이 나옵니다. 보통,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혜택에서 사우나가 제외되었기 때문에 유료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주 힐튼의 경우엔 다이아몬드 회원 혜택으로 사우나 무료 제공 되었습니다.


 

 사우나룸으로 올라왔더니 마침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무도 안계셔서 사진으로 몇 장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랄께요.


 경주 힐튼 사우나 요금: 투숙객의 경우 대인 (12,000원), 소인 (9,000원)

 사우나 운영 시간: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경주 힐튼 사우나룸에는 샤워 가운과 더불어 이자녹스 스킨 로션을 비치해두고있습니다. 깜빡하고 개인 용품을 가져가지 않으신 분들도 사용하기 괜찮은 브랜드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우나실에도 이용 고객이 없으셔서 역시 몇 컷 찍어왔습니다. 경주 힐튼 사우나실은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와 습식 사우나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습식 사우나는 호흡하기 힘들어 건식 사우나인 핀란드 사우나를 즐겼습니다. 워낙 뜨거운 곳에서 오래 못있는 성격이라 잠깐 즐겼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창밖으로 대나무를 볼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욕탕은 월풀식이어서 수압을 이용한 마사지도 즐길 수 있었어요. 사우나실 앞에는 샤워 타월과 수건이 비치되어 있으며 내부엔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샴푸와 바디워시가 제공됩니다.





 사우나실 락커룸을 지나가면 사우나 후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경주 힐튼 호텔 사우나는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사우나보다 사우나실 자체 규모는 훨씬 큰 편이라 만족스럽게 이용하였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7.04.21 08:22 신고

    아 저기 기억납니다
    저도 이용했던적이 있습니다
    저기서 아는 사람을 우연히 만났던 기억이 나네요 ㅎ

    • 2017.04.21 15:02 신고

      앗 공수래님도 다녀가셨군요 +_+ 괜찮지 않나요? ㅎㅎ 규모도 꽤 크고요! ㅎㅎ 사우나에서 아시는 분을 만나면 좀 뻘쭘하셨을 것 같기도 하고 반가웠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 2017.04.21 10:08 신고

    호텔 사우나라 그런지 시설이 장난아니네요 ㄷㄷ

    • 2017.04.21 15:02 신고

      보통 호텔 사우나라고 해도 시설이 협소한 곳이 많은데 경주 힐튼호텔은 규모가 괜찮더라고요. ㅎㅎ 핀란드 사우나 추천드립니다 +_+

  • 2017.04.21 17:38 신고

    수영장에 사우나까지 완벽하게 이용하고 오셨군요!!ㅋㅋ
    휴게공간이 프라이빗한 느낌이어서 더 좋네요~~

  • 2017.04.24 22:57 신고

    다음 봄꽃여행 때는 여기로 가서 벚꽃구경 후 쉬어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