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반반메뉴

 벌써 3월의 첫째주입니다. 슬슬 프로야구도 시작할테고 요즘 제가 다시 LCK 롤 경기를 보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ㅎㅎ 고로 주말마다 치맥하기 정말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ㅎㅎ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저는 정말 오랜만에 또래오래에서 갈릭반 핫양념반을 시켰습니다. 3~4 년만 하더라도 치킨갤러리 인증 반반메뉴 1위 치킨의 영광에 빛났는데 요즘은 다소 시들해진 느낌이긴 합니다. 오랜만에 시켜먹었더니 전속 모델도 바꼈더라고요. 요즘 핫한 레드벨벳입니다. ㅎㅎ 요즘 치킨 업계 광고는 아이돌이 모두 장악했군요.



 또래오래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았더니 리얼 핫양념이란 메뉴가 있길래 이것도 반반메뉴로 가능한지 여쭈어보았는데 아예 메뉴 자체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전화받으신 분이 잘모르셨던 것 같습니다. ㅠㅠ 리얼 핫양념메뉴가 생겨서 그런지 핫양념 치킨이 예전보다 조금 덜 매워진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 늘 주문하던 갈릭반 핫양념반과 함께 또래오래의 히든 메뉴! 치즈 스틱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이 날은 주문이 다소 많이 밀려서 그런지 무려 한시간 뒤에 치킨을 받았습니다. 또래오래는 주문시 치킨, 치킨 무, 그리고 코카콜라 500 ml 패트병이 함께 옵니다. 갑작스레 치킨 집에서 콜라 인심이 왜 이렇게 박해졌는지 모르겠네요. 어릴 적 치킨 한마리면 1 L 코라콜라를 주던때가 그립습니다. 그래도 교촌 치킨의 미니 캔콜라보단 또래오래가 훨씬 혜자네요. ㅎㅎ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_2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_1


 오랜만에 먹는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입니다. 갈릭향이 강하게 나진 않지만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장점인 것 같아요. 다만 계속 먹으면 질리는 감이 있어서 저는 꼭 반반메뉴로 먹는 편입니다. ㅎㅎ 매운 핫양념과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갈릭 치킨의 콜라보 때문에 인기가 많았던 것 같아요.


또래오래 핫양념_2


또래오래 핫양념_1


 또래오래는 확실히 목우촌 닭을 써서 그런지 치킨이 토실토실 살고기가 매우 실한 것 같아요. 닭고기 먹는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예전보다는 덜 매워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핫양념이에요. 사실 이날은 맛이 예전만 못하단 생각도 살짝 들었는데 하루 지나 식은 치킨은 먹었더니 양이 아쉬워서 그런지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핫양념이 덜 맵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리얼 핫양념 치킨도 있으니 주문 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래오래 치즈스틱_2


 요즘 또래오래 주문시 항상 함께 주문하는 치즈스틱입니다. 닭 튀기는 기름을 함께 써서 그런지 보통 치즈스틱보다 더 고소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진짜 좋아합니다. +_+ 또래오래 주문하면서 이 치즈스틱을 빼먹으면 이제 섭섭하더라고요. 치즈의 양은 롯데리아 치즈스틱보단 덜한데 고소한 풍미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또래오래 치즈스틱_1


 배달시간이 한시간이 걸렸을 때 치킨은 크게 타격이 없었지만 치즈스틱이 큰 타격을 받았네요. ㅠㅠ 치즈가 벌써 굳었... 다시 데워먹을까 하다 그냥 먹었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LCK 롤 빅매치가 있어서 (SKT vs KT) 아마 치맥 한번 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관련글

      - 쌀통닭 반반메뉴 추천: 쌀통닭 반 매운양념 반

      - [교촌치킨] 레드 디핑소스와 함께 먹는 교촌 반반콤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