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초밥 추천 스페셜버라이어티스시 T2

 3월 휴일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세탁 세제가 그만 똑떨어졌거든요. ㅎㅎ 코스트코는 계획 없이 가면 일이만원 깨지는게 아니라 십만원 단위로 날아가기 때문에 늘 방문 전 구매 품목을 꼭 적어놓는 편입니다. 코스트코엔 대용량 물품들이 많은 만큼 식자재도 대용량으로 파는 경우가 많습니다. 덕분에 시식코너에는 호주산 소고기를 크게 한점 썰어주는 경우가 허다하지요. 이번엔 코스트코에 입성했다 저녁에 먹을 스시를 구입해왔습니다. ㅎㅎ 


코스트코 초밥 추천


 저녁 시간쯤 코스트코를 갔더니 이미 초밥 세트가 많이 빠져있더라고요. 그중 가장 괜찮아 보이는 스페셜버라이어티스시 T2를 구입했습니다. 


코스트코 초밥_1


코스트코 초밥_2

 

 마트 초밥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코스트코에서 파는 초밥은 퀄리티가 꽤 괜찮은 편이더라고요. 코스트코에서 제일 만만한 연어와 맛없기 힘든 광어,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생새우가 5피스씩 총 20점 들어가 있습니다. 초밥 한 피스 당 820원 꼴이어서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고요.


코스트코 스페셜버라이어티스시 T2: 16,990 원



코스트코 초밥_3


코스트코 초밥_4


 초밥 20피스와 함께 생강절임 2팩, 간장 2팩, 그리고 와사비 1팩이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많이 좋아해서 와사비는 집에 있는 제품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코스트코 초밥_5


 베트남산 생새우입니다. 초밥집을 가도 생새우 스시나 보리새우는 꼭 먹는 편인데 코스트코 생새우도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생새우 살의 쫀득하고 살짝 달큰한 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초밥_6


 노르웨이산 연어 초밥입니다. 연어가 꽤 두툼하게 썰려있더라고요. 지방이 많아 보여 느끼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코스트코 연어야 워낙 유명하니! 연어 초밥은 의심이 없습니다. ㅎㅎ



코스트코 초밥_7


코스트코 초밥_8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광어와 나머지 한 종류 역시 연어로 마무리됩니다. 성게알도 이뤄진 구성도 있는데 이 날은 이미 다 팔렸는지 없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초밥 중에선 스페셜버라이터스 T2가 가장 무난하면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코스트코 초밥_9


 초밥 안에 들어있는 와사비는 전혀 맵지 않은 편이고 밥의 양은 살짝 많은 편이에요. ㅎㅎ 1~2 만원 정도의 초밥 뷔페에서 만날 수 있는 퀄리티라고 생각됩니다. 일본에서 사온 사케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는 저녁 식사였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