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설날 명절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부터 2017년 설날 연휴가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대체휴일이 포함되어서 월요일까지 연휴기간이네요. 평소보다 긴 연휴인데 다들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입니다 ^^ 설 연휴를 맞이하여 저는 오사카, 나라, 교토 지역을 포함하는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 글이 올라오는 날이면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사카행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설날명절연휴



 저는 명절에 해외여행을 한 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이상하네요. 요즘 명절에 여행 가는 분들이 많아서 공항이 북적북적하다고 하더군요. 진마켓 특가로 항공권은 정말 싸게 잘 발권했고 호텔도 하얏트 리젠시 호텔로 잘 예약했으니 잘 다녀올 일만 남았네요. 오사카가 1년 365일 성수기라서 어지간한 맛집들은 웨이팅 시간이 1-2시간이 기본이더군요. 이번에는 맛집 투어들이 모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사카 간사이공항 입구



 블로그에 글은 미리 예약글로 작성해서 하루에 하나씩 자동으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와이파이가 되면 중간 중간 확인은 할테지만 아마도 여행 스케줄이 빡빡해서 제대로 답글을 적을 시간이 없을 것 같아요. 여행 다녀와서 하나하나 천천히 읽어보고 답글 및 답방을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른 분들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꾸벅 (__) 그럼 4박 5일간 재미있게 다녀올게요!!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