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포인트&캐쉬 숙박기 (하얏트 포인트 구매)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이제 오사카 간사이 여행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작년 여름에는 오사카 우메다 힐튼 호텔에서 3박 4일간 머물다가 왔는데 올해에는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에서 4박 5일간 머물려고 합니다. 저번에 1월 27일-28일로 2박 3일 일정을 미리 예약을 해놨는데 1월 29-30일 일정을 추가로 예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포인트&캐쉬 숙박기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의 현금 숙박 가격은 현재 2만엔 후반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조사했을 때보다 훨씬 가격이 내려갔지만 그래도 1박당 30만원에 준하는 레이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얏트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이 왔을 때 싸게 구매를 하기로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하얏트 포인트 구매 시 40% 보너스 포인트 적립 행사가 나왔네요.


하얏트 오사카 포인트&캐쉬 숙박기


하얏트 포인트&캐쉬 숙박기



 이 추가 포인트 증정 행사는 작년에 진행했는데 지금 작성해서 올립니다. 제가 이런 행사가 있을 때마다 올리니까 유심히 제 블로그를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얏트는 1년에 몇 차례 정도 포인트 할인 또는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고요. 이렇게 공홈에서 10,000 포인트를 구매하면 4,000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얏트 포인트 구매


하얏트호텔 포인트구매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포인트 구매에 동의하고 영수증까지 받은 모습입니다. 실제로 10,000 포인트를 구매하는데 든 비용은 240불 입니다. 그중에서 실제로 제가 필요한 포인트는 8,000 포인트입니다. 이번 하얏트 오사카 포인트 숙박에 사용하고 남는 나머지는 나중에 더 필요할 일이 있을 것 같아서 쟁여두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얏트 포인트&캐쉬 예약하기


하얏트 Points&cash 예약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를 검색한 뒤 Show Hyatt Gold Passport Points & Awards 를 체크하면 다음과 같은 포인트 숙박 또는 포인트 앤 캐쉬 숙박 요금을 볼 수 있습니다. 1박당 필요한 포인트와 캐쉬는 4,000 포인트 + 5,576엔 입니다. 하얏트 포인트를 할인 없이 구매했다고 하더라도 4,000 포인트는 96불입니다. 2017년 1월 15일 현재 환율로 11만 3천원정도입니다. 그리고 엔화는 5만 7천원 수준이네요. 모두 합쳐서 1박당 17만원이라는 가격이 나옵니다. 만약에 포인트 할인을 보정해준다면 1박당 약 12만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이 나옵니다.



하얏트 호텔 예약하기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이 우메다나 난바와는 거리가 있다고 해도 1박당 1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면 이것저것 고려해봐도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게다가 호텔에서 우메다역까지 3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니 나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약간 불편은 하지만 유니버설 스튜디오 일정이 있거나 우메다 위주로 놀러 가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합니다. 다만 교토, 고베, 나라 같은 외곽 지역이나 난바 위주의 일정을 짠다면 약간 불편할 수도 있겠습니다.



오사카 하얏트호텔 예약



 저번에는 힐튼 호텔에서 머물렀지만 이번에는 하얏트로 통째로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제가 직접 다녀와서 어떤지 경험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도 올렸지만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측과 이메일을 주고받으면서 다이아몬드 스윗어워드를 사용하여 클럽디럭스킹 룸을 예약해두었습니다. 스위트룸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오사카 호텔에서 사전 업그레이드 컨펌을 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