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및 24시간 매장 총정리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의 면세점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의 면세점은 여객터미널 출발층과 탑승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지도를 보시면 좀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여객터미널 출발층 3층은 일반구역과 면세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A부터 M까지 탑승수속을 마치고 나면 본격적으로 면세구역이 시작됩니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안내도


 위의 지도를 자세히 보면 색깔별로 면세점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빨간색, 신라면세점은 갈색, 신세계면세점은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이 지도만 보면 아마도 모든 면세점을 쉽게 찾아갈 수 있을 겁니다. 인천공항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는 위의 링크를 따라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


 인천공항에 있는 면세점의 숫자는 여객터미널 출발층에 41개, 탑승동 쪽에 17개로 총 58개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를 기준으로는 샤넬, 구찌, 롱샴, 코치 등 현재 32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지역


 인천공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역별로 면세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지역, 면세지역, 탑승동에 따라서 매장 정보도 얻을 수 있네요. 


인천공항 면세품인도장


 인천 공항의 면세점 및 면세품 인도장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인천공항의 면세점 영업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이며 연중무휴입니다. 그리고 일부 매장의 경우에는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인천공항에 24시간 매장이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실제로 2015년 7월 1일 이후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 같네요.



인천공항 심야 서비스


 24시간 잠들지 않는 인천공항 바로가기


 24시간 잠들지 않는 인천공항 즐기기라는 내용으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밤의 공항 즐기기 이벤트는 종료된 상태입니다. 그 이외에 심야버스도 2배로 늘어났고, 심야시간대 전용 출국장까지 생겼습니다. 


인천공항리무진 심야버스


인천공항 심야버스 운행시각


 인천공항 24시간 심야 리무진에 대한 정보입니다. 심야 리무진 요금은 성인은 9,000원이며 아동은 7,500원입니다. 교통카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운행노선은 크게 서울역 방면과 강남터미널 방면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1층 6A 구역에서 승차하시면 됩니다. 심야 리무진의 자세한 운행시각은 위에 있습니다.


인천공항 전체시설


인천공항 맛집


인천공항 환전소


 인천공항 24시간 면세점 및 매점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신라와 롯데 면세점이 24시간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향수, 주류, 정관장, 패션, 전자, 선글라스와 관련된 매장이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비비고, 크리스피크림, 롯데리아, 던킨도너츠를 비롯하여 푸드캐피탈 같은 음식점도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24시간 운영



인천공항 고객센터 1577-2600


 자세한 면세점, 음식점 24시간 운영 매장 지도는 위와 같습니다. 임시로 운영하는 매장들도 많으니까 실제로 24시간 매장이 운영되는지 정확하게 알아보려면 인천공항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총정리를 해보자면 인천공항의 대부분의 면세점은 아침 6시 30분부터 저녁 21시 30분까지 영업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의 매장들에 한해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