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호우섬 신세계 강남 11층 식당가, 블랙 하가우, 쇼마이, 구채교, 매운소고기탕면 점심

살롱드호우섬 신세계 강남 11층 식당가, 블랙 하가우, 쇼마이, 구채교, 매운소고기탕면 점심

신세계 강남 11층 식당가에 최근 오픈한 살롱드호우섬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기도 했고 딤섬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웨이팅이 많지 않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웨이팅이 없길래 냉큼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사전 정보 없이 방문했는데 홍콩식 레스토랑이더라고요. 살롱드호우섬은 신세계 강남, 현대백화점 목동, 성수동 디포레스트 서울 이렇게 딱 세 곳만 서울에 매장이 있네요.

신세계 강남 11층 식당가 살롱드호우섬.

내부 인테리어도 우아하면서 분위기가 좋은데 접시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예뻐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딤섬집에 오면 사이드로 자주 시키는 오이무침.

살롱드호우섬은 목이버섯과 함께 나오더라고요. 입가심하기 딱 좋습니다.

 

매운 소고기탕면. 새우완자도 실하고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도삭면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해서 2천원 추가금액 내고 변경했습니다.

딤섬은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하가우와 새우 쇼마우, 구채교 3종류 주문해보았고 4피스로 맞춰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기본 3피스더라고요.

얇고 쫄깃한 피에 부추향이 가득했던 구채교.

새우가 통실통실해서 맛있게 먹었던 쇼마이입니다. 쇼마이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고 옆에 놓여 있던 라조장과 함께 먹으니 매콤해서 느끼함도 잘 잡아주더라고요.

살롱드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블랙 하가우. 오징어 먹물피라고 들었는데 먹어보면 뭔가 흑임자향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역시나 새우가 실하게 들어있더라고요.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딤섬 종류가 맛있었고 옆에 놓인 라조장도 매콤해서 함께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가볍게 딤섬 생각나면 또 방문할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