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전식당 강남 4호점 통삼겹살, 통목살 저녁

육전식당 강남 4호점 통삼겹살, 통목살 저녁

오늘은 친구들과 강남역 근처 육전식당 4호점에서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 곳인데 그때도 맛있었던 곳으로 기억합니다. 금돼지식당과 더불어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아시는 곳일 겁니다. 먼저 도착한 친구가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혼자서는 안된다고 하더군요. 최소한 2인이 모여야 자리를 잡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단 들어가서 통 생목살 2인분, 통 생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여기는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좋았습니다.

 

맨 처음에 목살을 먼저 올려주시는데 소금하고 먹어보라고 했습니다. 그 뒤에는 연근이랑도 먹어보게 하셨고, 마지막으로는 젓갈소스랑 함께 먹게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젓갈소스가 제일 맛있더군요. 뭔가 제주도 멜젓이랑 비슷한 느낌도 나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 와사비랑 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맥주는 처음에 병맥주를 시킬까 하다가 칭따오 생맥주를 시켰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거품이 정말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더군요. 특히 삼겹살과 함께 먹으니까 잘 어울리더라고요. 

적당히 먹다보니 부족해서 통 생목살 2인분, 통 생삼겹살 2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육전 묵사발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묵사발이 고기랑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국물은 시원하고 묵도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워서 복음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치즈까지 뿌려주시던데 깔끔하게 싹싹 비웠습니다. 강남에 있는 고기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육전식당 4호점을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특히 서비스가 정말 좋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뭔가 비어 있는 게 있으면 말을 안 해도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고요. 오랜만에 흡족한 식사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