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초점책 라운드그라운드 My first book 구입

신생아 초점책 라운드그라운드 My first book 구입

아기가 태어나고 보여줄 초점책으로 라운드그라운드 My first book을 구입했다. 소리 나는 초점책도 있고 찾아보니 되게 다양했는데 라운드그라운드는 깔끔하고 감성 있는 일러스트가 특징. 앞뒤가 흑백, 컬러로 되어 있어서 신생아 때는 흑백으로 보여주다가 몇 주가 지나면 뒷면에 있는 컬러 초점책으로 보여주면 되니 실용적인 거 같다. 라운드그라운드에 My first book 초점책 이외에도 모닝앤이브닝 초점책 일러스트도 굉장히 예쁜데 고민하다 하나만 구입해 봤다.

라운드그라운드 My first book. 가격은 가격은 12,600원. 인스타그램 친구추가를 하면 키재기 포스터도 같이 준다고 하길래 등록하고 함께 받았다.

흑백 일러스트. 어린 왕자의 코끼리를 닮은 거 같기도 하고 너무 귀엽다. 흑백은 총 5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뒷면은 컬러로 되어 있고 총 6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사이트에서 보고 마음에 드는 초점책으로 구입하길 추천.

두께도 두꺼우면서도 가벼워 들고 다니기도 괜찮고 병풍으로 세워 두기에도 괜찮은 제품인 거 같다.

요건 인스타그램 친구추가하고 받은 키재기 포스터. 

아기가 150cm까지 크는 모습을 본다는 게 아직까지는 상상이 잘 가지 않는다. 구입한 초점책은 병원에서부터 보여주려고 캐리어에 잘 챙겨두었다. 시각발달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터미타임 때 앞에 세워두기 좋아 보여서 구입했는데 아기 0세 교구로는 꼭 있어야 하는 필수템이 아닌가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