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양배추 가슴팩, 비판텐 연고, 단유차, 카보크림 구입

출산준비, 양배추 가슴팩, 비판텐 연고, 단유차, 카보크림 구입

그동안 아기 관련 용품 위주로 우선 구입을 했었는데 막달이 되면서 이제 출산하고 내가 사용할 제품을 구입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간단하게 수유원피스와 속옷을 몇 벌 구입했고 수유는 초유 정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출산하고 가슴 열감을 잡아줄 양배추 팩과 조리원에서 단유에 도움이 된다는 단유차와 카보크림 등을 구입해 봤다.

양배추팩은 튼튼맘스 제품이 유명해서 구입했는데 한 박스 8매 들어있다. 같은 사이트에서 가슴 마사지 찜질팩도 함께 구입했는데 이건 차갑게 냉동실에 두었다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아직 사용해보진 않아서 효능은 모르겠지만 가슴에 젖이 돌면서 엄청 붓고 열이 많이 올라온다고 하는데 통증을 잡아주는데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황토색으로 된 마사지팩도 많이 구입하는데 이 제품도 괜찮다고 해서 구입. 2개 구입할까 하다가 1개로 충분했다는 글을 보고 하나만 샀다. 구입하고 나니 그냥 2개 살걸 후회가 되기도 하고 일단 써보면 알겠지 뭐.

 

냉, 온찜질이 다 가능한 제품이고 냉찜질은 냉장, 냉동고에 두었다 사용하면 되는데 온찜질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고 나와 있다.

이건 단유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미리 사본 굿바이 밀티 단유차와 카보 크림. 단유를 시도할 때쯤 가슴이 많이 아프다고 하는데 조리원에서 많이 추천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미리 구입해 봤다.

비판텐은 약국에서도 구입가능한데 직구를 하면 좀 더 저렴하다고 해서 호주누나 사이트에서 구입했다. 비판텐 내피래쉬, 안티셉틱, 퍼스트에이드 3종류 모두 구입했다. 내피래쉬는 기저귀 발진 크림으로 유명하고 안티셉틱은 긁힌 상처, 찰과상, 벌레 물린 곳이나 아기 침독 그 외 유두균열에 자주 쓴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퍼스트에이드는 감염 상처, 화상 등에 사용되는데 안티셉틱과 비슷하지만 좀 더 치료 목적이 들어갔다고 적혀있었다. 3종류 다 구입할 필요는 없는데 안티셉틱이랑 퍼스트에이드는 비교해보고 싶어서 작은 용량으로 2개 구입했다. 내피래쉬는 대용량으로 하나 구비해두면 좋은 거 같고 안티셉틱이랑 퍼스트에이드는 둘 중 하나만 구입해도 무방할 듯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