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포페 Artipoppe 아기띠 직구, 할인코드 공유, ZEITGEIST ARROW ZORRO IN LINEN 구입 후기

아티포페 Artipoppe 아기띠 직구, 할인코드 공유, ZEITGEIST ARROW ZORRO IN LINEN 구입 후기

지난 토요일 새벽 직구로 구입하고 월요일 칼배송받은 아티포페 아기띠. 명품 아기띠, 힙한 아기띠로 요즘 인기가 엄청 많아지고 있더라고요. 저도 베이비뵨이나 포그내, 에르고 여러 아기띠 중에 뭘 구입할까 고민하다 최근엔 니옐 아기띠로 마음을 굳혔었는데요. 다른 아기띠는 이것저것 재고 따졌는데 아티포페 아기띠를 보자마자 이건 구입해야겠다고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배송비는 무료이고 구입 가격은 현대 그린카드 수수료 포함 390,710원 결제되었고 부가세로 38,470원 관세 납부 하였습니다. 그린카드로 결제해서 5% M포인트 19,536원 적립 예정이고요. 역시 직구는 그린카드가 쏠쏠합니다.

아티포페가 왜 힙하냐고 물으시면 첫번째로는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이고 두 번째 이유론 바로 이 상자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화려함 그 자체인데 상자도 튼실하고 완전 예쁘더라고요. 주변에 출산 가정이 있다면 선물해도 너무 좋을 거 같은 아티포페 아기띠.

상자를 열면 이렇게 포장지가 아기띠를 잘 감싸주고 있고요.

포장지를 벗겨내면 제가 구입한 아티포페 아기띠 등장. ZEITGEIST ARROW ZORRO IN LINEN  모델이고 면 55%, 린넨 45%인데 부들부들 촉감이 좋더라고요. 블랙이지만 은은히 보이는 패턴도 멋집니다.

아기띠가 굉장히 가볍고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접었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컴팩트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너무 좋아 보입니다. 대충 돌돌 말아 보관하고 있는데 이렇게 접는 방법 좀 배워야겠어요.

아티포페 아기띠 사용 설명이 간단하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아기띠는 3.2kg 신생아부터 20kg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고요. 앞보기, 안쪽 보기, 어부바 모두 가능한 아기띠입니다.

 

자수도 너무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습니다. 아기띠 했을 때 옆면으로 로고가 살짝 보이는데 예쁘더라고요.

이건 앞보기 할 때 사용하는 액세서리입니다. 아직 사용은 안 해봤는데 홈페이지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림 설명과 영상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 버튼.

아기띠 했을 때 등 부분은 이렇게 크로스로 되게 설계가 되어 있고 쿠션도 꽤 빵빵하게 들어있습니다.

아기띠 앞면. 넓은 판 안쪽에 아기가 성장할수록 사이즈를 늘일 수 있게 똑딱이 버튼이 4개 정도 달려있더라고요. 지금은 가장 폭이 좁게 끼워져 있습니다.

벨트는 이중으로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안으로 끼운 다음 착장해주면 끝.

끈 조절하고 남은 부분은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밴드 안에 넣어주면 됩니다. 아기띠를 한 번도 착용해보지 않아서 처음엔 어색했는데 몇 번 연습해보니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남편이 착장 한 모습 촬영을 도와주셨습니다. 나중에 아기를 태울 땐 다리면 M자로 잘 들어가게 신경 써주면 될 것 같습니다.

뒷모습도 이렇게 깔끔합니다. 블랙에 자카드 패턴이라 아기띠도 너무 고급스럽고 착장이 편해서 자주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소재도 린넨 함량이 높은데도 기계 세탁이 가능하고 사계절 모두 이용가능하단 점도 장점인 거 같습니다. 아래 아티포페 아기띠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50유로 할인하여 구입 가능하니 구입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23년 3월 10일 업데이트: 할인코드는 12분이 사용하셔서 만료되었습니다! 할인코드 링크 삭제합니다 죄송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