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포페 아기띠 구입, 레퍼럴 할인코드 공유, 직구 방법 소개

아티포페 아기띠 구입, 레퍼럴 할인코드 공유, 직구 방법 소개

출산일을 앞두고 아기띠를 미리 사둘까 고민하다 끌리는 제품이 없어 사지 않았는데요. 얼마 전 아티포페(artipoppe) 아기띠를 알게 되곤 너무 예쁘면서 편하고 착용도 쉬워 보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40만원대의 고가의 아기띠지만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50유로 할인받을 수 있고 직구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토요일 새벽에 구입했는데 얼마나 배송이 일사천리인지 결제하자마자 거의 1시간 내로 배송되었다고 쉬핑 이메일이 오더라고요. 2~3일내로 배송된다더니 월요일인 오늘 받았으니 진짜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처럼 주말을 끼고도 로켓 배송되어 날아왔습니다.

아티포페는 디자인별로 소재가 다르고 가격도 다른 편인데요. 저는 가장 첫 번째 모델인 ZEITGEIST ARROW ZORRO IN LINEN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4번째 아이보리 색상의 아기띠도 엄청 고민했는데 남편이랑 같이 사용한다는 점과 20kg까지 사용 가능해서 오래 써도 변색이나 아기가 뭘 묻혀도 티 나지 않을 것 같아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이보리도 너무 예쁘고 호피무늬도 너무 고민됐는데요. 블랙 색상도 오늘 배송 온 거 보곤 너무 잘 샀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재는 55% cotton 45% linen이고 기계 세탁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제품 도착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아, 그리고 아티포페 구입 전 가장 중요한건 레퍼럴 코드를 통한 50유로 할인인데요. 코드 입력방식이 아니라 레퍼럴 링크를 통해 아티포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레퍼럴 할인이 자동으로 먹히는 시스템입니다. 제 레퍼럴 코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12명까지 사용할 수 있고 해당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50유로, 7만5천원정도 할인 받고 아티포페 아기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결제 시 referral program - 75,216 off 이런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 10일 업데이트: 레퍼럴 할인코드가 12분 모두 이용하셔서 만료되었어요! 링크 삭제합니다 죄송해요!)

원하는 아기띠를 선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에서 도움받아 위 창을 영문으로 다 채우면 됩니다.

배송비는 무료이고 페덱스를 통해 배송이 됩니다. 다음은 카드 정보 넣고 결제하면 되는데 저는 페이팔로 결제했습니다. 결제되고 나서 거의 한 시간 이내로 제품 주문 완료되었다는 이메일과 쉬핑까지 완료됐다는 이메일이 오기 때문에 구매 전 정보를 정확히 적었는지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처음에 아이보리 구입하려고 스샷 남겨뒀던 건데 레퍼럴 코드를 이용하면 저렇게 할인된 금액이 표기됩니다. 블랙은 아이보리보다 조금 더 저렴해서 384,784원 결제되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오더 확인 이메일이 먼저 오고 그다음 쉬핑 이메일이 옵니다. 그럼 이런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 링크는 FEDEX 배송을 추적할 수 있게 페덱스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두 번째 링크에서는 주문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아티 포페 내 계정 링크인데 여기서 관세 면제를 받기 위한 INVOICE를 My Orders에서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My oders를 클릭합니다.

INVOICE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PDF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PDF 열어보면 이렇게 아티포페에서 서명을 미리 넣어놓은 인보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EU와 관세 협정을 맺고 있기 때문에 아티포페 아기띠가 150달러 이상이고 세금 과세 대상이라도 위 인보이스를 제출하면 관세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부가세는 10% 나오는데 이건 추후 페덱스에서 납부 안내 이메일을 보내면 은행 어플을 통해 공과금 -> 관세 납부에서 조회하여 납부하면 됩니다.

물품 구입하고 다음날 오전에 페덱스에서 개인통관 고유부호, 수취인 이름, 물품 내용, 운송장 번호, 과세 동의 여부, FTA 협정 여부 등을 묻는 문자를 보내줍니다. 해당 내용을 채우면 되는데 과세 동의 여부는 네, FTA 협정 여부는 신청을 적으면 됩니다. 원산지 국가명은 EU로 적으시면 되고 마지막으로 해당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보낼 때 아까 다운로드한 INVOICE를 첨부하여 보내주면 됩니다. 인보이스가 없으면 관세가 부과되니 꼭 첨부하셔야 합니다.

인보이스가 잘 처리되었는지 월요일 아침 부가세 납부하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관세는 면제되었고 안내된 고지서 번호로 부가세로 38,470원 납부하면 결제는 모두 끝이 납니다. 오전에 부가세 납부 완료하였고 제품은 당일 오후 4시쯤 페덱스를 통해 배송받았습니다. 40만원이 넘는 아기띠라 조금 고민했는데 고민한 시간보다 배송이 훨씬 빨랐던거 같네요. 구매하시다 모르는 게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 포스팅은 아티포페 아기띠 제품 개봉 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