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라인프렌즈 2022 홀리데이 스탠딩 인형, 오너먼트 브라운, 샐리, 망이 구입 후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라인프렌즈 2022 홀리데이 스탠딩 인형, 오너먼트 브라운, 샐리, 망이 구입 후기

라인 프렌즈 네이버 라방을 보며 정말 홀린 듯이 구입했던 2022 홀리데이 스탠딩 인형 BT21 MANG BABY, 브라운 앤 미니니 그리고 브라운, 샐리 홀리데이 오너먼트가 도착했습니다. 구입하고도 거의 2주 만에 배송받았는데 살짝 충동구매라 구매 취소 버튼을 누를까 했었는데 막상 받고 나니 역시나 너무 귀엽네요. 나이가 들수록 인형은 사면 안되는데 요즘 아기 핑계 대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귀여운 아이템들 잔득 사보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20% 정도 할인 된 금액에 구입했고 라인 프렌즈 BT21 MANG BABY 홀리데이 스탠딩 인형은 50% 세일하고 있길래 같이 담아봤습니다. 오너먼트는 브라운, 샐리 이외에도 코니, 레너드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하지도 않았고 이 둘이 가장 예쁜 거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라인 프렌즈 앤 미니니 2022 홀리데이 스탠딩 인형. 정가는 29,000원인데 포장 상자가 너무 귀엽게 왔어요. 이건 정말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듯.

산타복을 입은 브라운이 미니니를 안고 있는 게 핵심입니다. 미니니 너무 좋아하는데 둘 다 있는 버전이라 이건 꼭 구입하고 싶더라고요. 브라운은 항상 잘 뽑는 거 같습니다.

BT21 캐릭터인 망이. 2022 홀리데이 스탠딩 인형중에 BT21 캐릭터들은 우편배달부 버전으로 나왔는데 이게 더 예쁜 거 같아서 요걸로 구입했습니다. 색감이 생각보다 파스텔 돈인데 그래도 싸게 샀으니 득템.

 

스탠딩 인형이라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놓아두면 딱 좋더라고요. 스탠딩 지지대로 가려지고 모던했던 트리에 큐트가 첨가되었습니다.

브라운, 샐리 홀리데이 오너먼트.

샐리는 날개 달린게 포인트라 뒤도 너무 예쁩니다.

천사 샐리는 트리 가장 높은 곳에 달아줬습니다. 오너먼트 인형이 생각보다 무겁고 크기가 커서 살짝 아쉽긴 한데 피겨 버전으로 나와도 예쁠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브라운은 그 밑 사이드에 한번 배치해봤습니다.

150cm 트리에 달아보니 포인트되고 예쁜 거 같은데 좀 더 작은 버전으로 팔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는 11월부터 열심히 조립해서 뽕뽑고 있는데 귀여운 라인 프렌즈 인형들도 더 꽉 찬 느낌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