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마루이 백화점 디저트, 킷테 1층 메론빵 아이스크림, REC 커피

후쿠오카 마루이 백화점 디저트, 킷테 1층 메론빵 아이스크림, REC 커피

이번 여행에서 먹었던 디저트 중 당연 기억에 남는 메론빵 아이스크림! 빵덕후가 아니라 일본 여행가면 수플레 케이크 정도만 찾아먹고 딱히 디저트는 관심이 없는 편인데요. 마루이 백화점 1층에 정말 맛있는 메론방 아이스크림을 판다고 해서 근처 지나가다 들려보았습니다.

하카타역 오른편에 크게 자리잡은 킷테 1층. 여기 지하에도 줄서는 맛집이 꽤 있는데 그건 다음에 소개하기로 하고 이번엔 메론빵 아이스크림입니다.

버터향이 솔솔나는 메론빵 안에 아이스크림을 채워서 판매하는 곳입니다. 후쿠오카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메론빵 아이스크림이라는데 첫번째는 그럼 어딜까요?

한국어로 주문 방법이 친절하게 쓰여있어서 주문도 어렵지 않습니다. 메론빵 아이스크림 가격은 400엔인데 살짝 사악하긴 하네요.

처음엔 크게 기대안했는데 따끈한 소보로빵 같은 느낌의 메론빵 안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채워져 있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붙어 있는 저 거북이 문양의 쿠키가 버터향을 가득 품고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게 앞에는 먹고 가는 곳이 없지만 근처에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가 있다면 앉아서 먹고 가도 됩니다.

메론빵을 맛있게 먹고 잠깐 킷테 구경. 6층인가에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렉커피, REC Coffee 가게가 있습니다. 

가게 한편에는 굿즈랑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픈형 카페라 그렇게 분위기가 좋진 못해서 찾아오실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이때 럼레이즌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는데 럼레이즌 덕후로써 정말 기대했다가 실망과 분노가 치밀었던 맛입니다. 이후로 렉커피는 다신 안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