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양곱창, 압구정 곱창 맛집, 곱창 2인분 저녁

우정양곱창, 압구정 곱창 맛집, 곱창 2인분 저녁

압구정 곱창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우정양곱창입니다. 근처 CGV 씨네시티에서 영화 보고 나오는 길에 갑자기 생각이 나서 방문했습니다. 예약을 따로 하지 않았고 그냥 걸어가면 딱 오픈 시간 맞을 거 같아서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더라고요. 그 외 자리는 거의 다 예약석이었습니다. 우정양곱창은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5시쯤 되면 슬슬 예약하고 오신 분들로 자리가 반쯤 차더라고요. 역시 유명 맛집입니다.

압구정역보다는 학동역이랑 좀 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거의 중간쯤인거 같은데요. 논현동 곱창 맛집, 압구정 곱창 맛집으로도 같이 불리더라고요. 제일 유명한 건 아무래도 최자 로드 맛집이 아닐까 합니다.

깔끔한 내부 홀.

자리에 앉으면 찬을 세팅해주십니다.

간과 천엽이 먼저 나와주고요. 굉장히 신선합니다.

 

철판에 같이 구워먹으면 맛있는 파무침도 나옵니다.

우정양곱창에 오면 보통 모둠으로 많이 주문하시는데 저는 곱창, 양만 좋아하는 편이라 곱창만 2인분 주문했습니다.

곱창은 거의 다 구워져 나왔고 야채만 적절히 익힌 다음 곱창을 커팅해주십니다.

겉에 비계도 너무 많이 붙어있지 않고 곱도 꽤 실하게 차있습니다.

느끼해질 때면 소스와 파무침을 함께 먹거나 달달한 양파 하나 먹어주니 딱 좋네요. 곱도 푸아그라 느낌 나서 진하고 맛있었고요. 곱창이 맛없는 집을 가면 곱이 없거나 곱 자체가 좀 꺼슬거리는게 있는데 우정양곱창은 퀄리티는 정말 좋습니다. 이 집 곱창이 제일 맛있다곤 말 못 하지만 중상 이상의 퀄리티는 유지하는 집이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