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바운서 메쉬, 밸런스 소프트 스카이 블루 색상 구입 후기

베이비뵨 바운서 메쉬, 밸런스 소프트 스카이 블루 색상 구입 후기

바운서는 전자동 제품은 위험 요소가 있다고 해서 안전한 베이비뵨 바운서로 구입하기로 했었다. 원래 베이비뵨 공식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볼 때마다 계속 품절 상태. 신세계 강남 에뜨와 매장 갔다가 입고 관련해서 여쭤보니 결제하면 재고가 생기는대로 택배로 보내주신다길래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결제했다. 가격은 정가 315,000원인데 백화점 세일리지 7%와 10% 백화점 금액대별 상품권 쿠폰이 있어서 나름 알뜰하게 구입했다.

언제 올지 몰라서 그냥 내년 2월 전에는 오겠거니 하고 결제하고 온 건데 한 달도 안돼서 도착.

우리 아기는 남아니까 블루로 구입했는데 파스텔 색상이라 생각보다 예뻤다. 신규 색상으로 페어리 핑크, 그레이 베이지, 스카이 블루가 있고 기존 색상은 실버인데 이 중 페어리 핑크가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라고 들었다. 베이비뵨 제품은 볼 수 있는 매장이 없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막상 받아보면 만족스러운 거 같다.

그냥 세워두는 제품이라 심플.

 

앞에는 안전고리 장치로 아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자세를 잡아주는 고리가 있다.

고리도 직관적이라 어렵거나 위치 조절이 힘든게 하나도 없는 베이비뵨 바운서.

뒤에는 위치조절 장치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막상 받아보면 별거 아닌데 왜 30만원이나 하는지 이해가 안 가는데 육아용품은 이해의 영역으로 구입하는 게 아니란 걸 슬슬 깨달아가고 있다. 아기가 잘 타 주면 그걸로 충분. 바운서 없으면 트립트랩 뉴본 세트 구입해서 그 위에 눕혀놓아도 괜찮을 거 같기도 하다. 베이비뵨 바운서에 추가로 달 수 있는 바운서 전용 토이, 구글 아이즈도 판매하고 있는데 옆에 타이니러브 모빌 보여주면 될 것 같아서 구입하진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